본문 바로가기
On News/TV

유연지 “니깜놀 주연 캐스팅” 시트콤 도전

by Rescue911K 2012. 11. 19.

 

배우 유연지가  시트콤에 출연한다.

 

18일 소속사 IMX는 종합편성채널 채널A 주간 시트콤 ‘니가 깜짝 놀랄만한 얘기를 들려주마(이하 ‘니깜놀’)‘에  유연지가 캐스팅 됐다고 밝혔다.  

 

 '니깜놀'에서 배우 유연지가 주인공인  <생활의 길잡이7-1>코너는 대한민국 여성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킬 돌발 상황에 대처하는 좌충우돌 탈출기를 그려 낸다. 유연지는 빛나는 아이디어와 재치 있는 리액션으로 얼굴이 망가지는 분장을 보이는 등 열의를 보이며  ‘동안미녀’라는 별명에 걸맞게 매력적이면서도 발랄한 분위기를 촬영장에서 마음껏 표현해 눈길을 끌었다는 후문이다. 
 


방송 제작진은 “시트콤’김치 치즈 스마일’ 로 데뷔한 유연지의 끼와 연기력을 높이 사  러브콜하게 됐다”며 “니깜놀에서 러블리한 매력을 발산하며 기대이상 끼를 보여주고 있다”고 기대감을 전했다. . 


'니깜놀'은 1990년대의 추억을 떠올릴 수 있는 일상 생활과 내면 심리를 다룬 프로그램으로 가수 김원준과 DJ DOC의 김창렬, 가수 성대현, 배우 정가은, 황보라, 유연지, 문차일드 출신의 허정민이 출연한다.

 

한편  11월 20일 화요일 밤 11시 채널A를 통해 <니가 깜짝 놀랄만한 얘기를 들려주마!>가 첫 방송된다.


/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 The News Article was written by receiving a Press Releas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