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News/TV

레이싱모델 이예빈, 솔로대첩 개념참석 발언 '男心 후끈'

by Rescue911K 2012. 11. 27.

 

레이싱모델 이예빈의 솔로대첩 참석 소식에 남성 네티즌들이 뜨겁게 반응하고 있다.

 

이예빈은 26일 자신의 트위터와 페이스북에 “몸도 마음도 추운겨울은 너무 싫다. 넓은 가슴으로 안아줄 늑대목도리가 겨울에는 필수인데 이럴 때 왜 솔로? 오늘 화제였던 솔로대첩 꽤 재미난 이벤트! 홀로 크리스마스를 보낼 수 없기에 살짝 참석 버튼을 눌러요”라며 사진 한 장과 글을 게재했다.

 

사진 속 이예빈은 어두운 거리에 핸드폰을 들고 쓸쓸히 서 있는 모습이다. 특히, 오똑한 콧날과 백옥 같은 피부와 함께 글래머스러운 몸매가 시선을 압도하고 있다.

 

네티즌들은 “저도 솔로대첩 참석” “나 무조건 간다” “이런 분도 간다니” “솔로 연예인들도 다 모여” “이예빈씨 제가 손잡으러 갑니다!” “남탕 예상된다” 라며 뜨거운 호흥을 보내고 있다.

 

솔로대첩이란 오는 12월24일에 진행되는 미팅 행사로 솔로 남녀가 여의도 공원에 집결해 짝을 찾는 이벤트다. 유민상도 무료 MC를 자처하는 등 연예인들에 셀프홍보가 줄을 잇고 있다.

 

한편, 이예빈은 중앙대학교 의류학과를 졸업하고 다양한 모델과 방송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최근에는 애니팡걸로 선정되어 화제를 낳은 바 있다.

 

/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 The News Article was written by receiving a Press Releas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