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News/Music

MC스나이퍼가 기획한 신예듀오. 이고밤 전격 데뷔

by Rescue911K 2013. 1. 10.

 

스나이퍼사운드를 이끌고 있는 mc스나이퍼가 발굴, 기획한 신예 듀오 ‘이고밤’을 2013년 1월 9일 앨범 "갖다버려" 가 발매한다.

 

2008년 스나이퍼사운드의 신인오디션을 통해 선발된 권을, 최관우 로 이루어진 이고밤은 2011년 홍대 클럽을 통해 언더그라운드무대로서의 첫발을 디디며 무대경험과 라이브실력을 쌓아갔다.

 

듀오라는 점에서 한때 스나이퍼사운드 소속이었던 배치기를 떠올리며 스피드한 랩으로 아웃사이더를 비교하지만, 누구보다 본인들 스스로 선배 뮤지션과 비교대상이 된다는 점을 잘 알고 있기에 차별화된 ‘이고밤’만의 강력한 무기를 음악에 녹이는데 많은 시간을 할애했다.

 

오디션을 통해 선발되어 데뷔를 하는 것이 다른 아이돌과 같아 보이지만 그것은 오산이다. 이고밤’은 아이돌 혹은 뮤지션 의 경계로 나뉘어지는 기존의 가요계 시스템을 바꾸기 위한 대안이며 앞으로 ‘하이브리드(Hybrid : 두 가지 기능이나 역할이 하나로 합쳐짐)키드 로서 가요계에 하나의 트렌드를 제시할 팀이 될 것이라고 소속사 스나이퍼운드는 전했다

 

한편 이고밤은 1월 10일 뮤직뱅크시작으로 음악중심,인기가요에 출연예정이다.


/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 The News Article was written by receiving a Press Releas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