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News/Movie

영화 '베를린'과 '보이스 코리아' 출신 신초이의 콜라보레이션 '눈길'!

by Rescue911K 2013. 2. 5.

 

2013년 초대형 액션 프로젝트 ‘베를린’과 지난 해 ‘엠넷 보이스 코리아’에서 개성 있는 보컬로 강한 인상을 남겼던 신초이의 콜라보레이션 ‘BAD’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25일(금) 공개되었다.
 
베를린의 액션미가 돋보이는 영상 속 신초이 특유의 강렬한 보이스가 긴 여운을 남기는 이번 영상은 영화 ‘베를린’과 더불어 신초이가 2월 1일(금) 발표할 음원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특히 반복되는 ‘I gotta be bad’라는 노랫말이 영화의 분위기와 어우러지며 묘한 중독성을 낳고 있다.


신초이는 지난해 ‘오디션 끝판왕’이라 불리는 ‘엠넷 보이스 코리아’에서 중성적 매력으로 리쌍 길의 극찬을 받으며 단번에 생방송에 진출한 바 있다. 특히 방송 중 봄여름가을겨울의 ‘아웃사이더’를 록커 느낌으로 완벽하게 소화해내 심사위원을 비롯해 시청자들을 사로잡았으며, 한국에 흔치 않은 중성적 보이스의 보컬리스트로서 다음 행보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켰다.


한편, 1월 30일(수) 개봉을 앞둔 2013년 상반기 최고 기대작 ‘베를린’은 하정우, 한석규, 류승범, 전지현이라는 4명의 대한민국 대표 배우들이 캐스팅된 것 만으로도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또한 베를린은 ‘액션 무비의 1인자’ 류승완 감독의 3년만의 스크린 복귀작 으로 특유의 치밀한 스토리 텔링과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압도적인 스케일의 초대형 액션 프로젝트로 관객들을 찾을 예정이다.


신초이가 선보이는 영화 ‘베를린’ OST ‘BAD’는 CJ CGV 주요 상영관과 각 온라인 동영상 사이트, 방송을 통해 25일(금) 티저 영상을 공개했으며, OST 음원 및 콜라보레이션 뮤직 비디오 풀 버전은 다음날인 2월 1일(금) 각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 The News Article was written by receiving a Press Releas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