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News/TV

포지션, '야왕' OST로 돌아왔다

by Rescue911K 2013. 3. 11.

 

감미로운 보컬로 사랑 받아온 포지션이 SBS 월화드라마 ‘야왕’(극본 이희명, 연출 조영광)의 OST를 발표하며 돌아왔다.


포지션은 11일 '야왕' OST Part.6 '사랑은 없다'를 발표하며 팬들을 눈길을 끌고 있다.


그동안 배우 김남길과 가수 에일리, JK김동욱 등 명품 보컬들이 참여했던 '야왕' OST에 감성 짙은 보컬의 포지션까지 더해지게 된 것.


'사랑은 없다'는 잔잔한 전반부로 시작해 격정적인 후반부까지 '야왕'의 전체 스토리를 말해주는 듯한 진행을 보여주고 있다. 또 작곡가 이재규,정태유의 멜로디에 작사가 민연재가 노랫말을 붙이며 완벽한 조화를 이루었다는 평가다.


특히 '상처', '눈물', '미련', '그리움' 등 노랫말 속 단어들이 슬프고 애틋한 분위기를 극대화 하고 있다. '야왕'의 이재규 음악감독은 "후반부로 갈수록 긴장감과 더불어 원망과 후회의 감정이 더해진다"면서 "시청자들을 드라마속으로 깊이 녹여줄 것"이라고 평했다.


한편, 권상우와 수애, 유노윤호 등이 출연 중인 '야왕'은 본격적인 복수가 진행되면서 시청자들의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 The News Article was written by receiving a Press Releas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