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News/Music

M4, 1년 만에 새로운 싱글‘소녀니까’ 발표!

by Rescue911K 2013. 3. 17.

 

지난 해, M4 세 번째 이야기 “사랑이 떠나가도”로 아이돌들 사이에서도 많은 대중들의 사랑과 관심을 모으며 꾸준한 활동을 보여 온 M4(배기성, 이세준, 최재훈)가 오는 15일, 1년의 공백을 깨고 디지털 싱글 ‘소녀니까’를 공개한다.
 

이번 디지털 싱글 곡 ‘소녀니까’는 국내 유명 작곡가인 서정진, 김두현이 공동 참여한 곡으로, 기존에 M4가 [널 위한 멜로디], [내 사랑]을 통해 보여준 밝고, 경쾌한 색채가 더욱 돋보이는 곡이다.

 

특히 누구나 한번쯤 겪어본 적 있는 첫사랑의 추억을 유쾌하게 담아낸 가사가 인상적인 곡으로, 다가오는 봄날에 어울리는 경쾌한 멜로디와 함께 M4만의 특유한 색깔로 담아냈다.

 

오랜만에 만난 첫사랑과 나누는 솔직하면서도 현실감 있는 대화를 가사로 담아 공감을 이끌면서도, 아줌마가 된 첫사랑을 여전히 사랑스러운 ‘소녀’로 표현한 한 남성의 수줍은 마음이 가사로 담겨, 듣는 이로 하여금 옛 추억을 떠올리며 설레게 하는 로맨틱한 곡이다.

 

한편, 이번 M4의 ‘소녀니까’에는 최근 KBS 드라마 ‘대왕의 ! 꿈’에서 선덕여왕으로 출연하여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배우 ‘홍은희’가 내레이션으로 참여하여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다가오는 봄, 한층 더 감미로워진 그룹 M4의 ‘소녀니까’와 함께 아련한 첫사랑의 추억이 함께하는 따뜻한 봄날이 되기를 기대해 본다.

/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 The News Article was written by receiving a Press Releas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