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News/Music

오프로드, 5월 5일 어린이들 위해 팬들과 함께 사탕&풍선요정으로 변신

by Rescue911K 2013. 5. 6.

 

‘헤드뱅잉’으로 활동중인 5인조 보이그룹 '오프로드(OFFROAD)'가 '어린이 날'을 맞아 팬들과 함께 어린이들에게 선물을 나눠주는 특별한 이벤트를 열어 눈길을 끌었다.

 

5일 SBS 생방송 ‘인기가요’ 출연 후 그룹 오프로드는 '어린이 날'을 맞아 곧바로 여의도 한강공원을 찾아 팬들과 함께 사탕꾸러미를 어린이들에게 선물했다. 이벤트를 위해 오프로드 멤버들은 전날인 4일 밤, 손수 사탕을 포장하고 풍선을 만들어 훈훈한 마음씨를 보였다.

 

특히 이 날 이벤트에는 오프로드뿐만 아닌 그의 팬들도 직접 참여해 더욱 훈훈한 정을 나눌 수 있었다. 팬들은 오프로드 멤버들과 함께 오프로드가 준비한 사탕과 풍선을 나눠주며 부모님들과 한강공원을 찾은 어린이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하며 소중한 시간을 보냈다.

 

소속사 카이로스 엔터프라이즈와 인우프로덕션 측은 "아이들을 좋아하는 멤버들이 직접 포장한 사탕과 팬들과 함께 풍선을 나눠줘 '어린이 날'을 맞은 아이들이 너무 좋아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모습을 본 멤버들과 팬들은 더욱 뿌듯해 했다"며 말을 전했다.

 

한편, 오프로드의 신곡 'HEAD BANGING(헤드뱅잉)' 뮤직비디오는 유튜브에서 4주 만에 신인으로는 이례적으로 100만건이 넘는 조회수를 기록하며 주목받고 있다.

 

/ Provides Photo by 우엔컴

/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 The News Article was written by receiving a Press Releas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