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News/TV

럼블피쉬, ‘장옥정, 사랑에 살다’ 유아인,김태희 러브테마로 OST 참여

by Rescue911K 2013. 5. 16.

 

가수 럼블 피쉬가SBS ‘장옥정, 사랑에 살다’OST에 참여 했다.

 

‘장옥정, 사랑에 살다’는 장희빈(김태희 분),숙종 이순(유아인 분)의궁중 로맨스가 뜨거워 지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임재범, 지아에 이어 OST part3. “사랑의 계절“이 공개된다.

 

화려한 캐스팅만큼이나임재범, 지아에 이어 OST 라인업 역시 기대를 모으고 있는가운데 세 번째로 공개될 아티스트로는 럼블피쉬(최진이)가합류했다.

 

럼블피쉬가 부른‘사랑의 계절‘은 그녀 특유의 맑은 음성과 매력적인 보이스의 발라드 곡이다.

곡은 럼블피쉬작사에 최근 공개 연인인 버즈의 기타리스트 윤우현과 럼블피쉬 공동작곡한 러브테마곡으로 극중 장옥정(김태희분)와 이순(유아인 분)의애틋하지만 위험한 사랑을 적절하게 표현한 곡이다.

 

회를 거듭할수록더욱더 애틋하게 다가오는 장옥정과 숙종 이순의 순수한 사랑의 멜로디로 보는 시청자들에게 하여금 또 다른 설레임을 선사하며 그 둘의 애절한 감성을한층 더해줄 것이다. ‘럼블피쉬’가부른 ‘사랑의 계절’ 음원은 14일 정오(12)에 모든 온라인 음원사이트와인터넷 사이트를 통해서 공개된다.

 

/ Provides Photo by  핑크스푼 Press Release
/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 The News Article was written by receiving a Press Releas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