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News/TV

'금 나와라 뚝딱!' 백진희-박서준-내연녀 삼자대면!

by Rescue911K 2013. 6. 5.

 

MBC 주말드라마 ‘금 나와라 뚝딱!(극본:하청옥/연출:이형선,윤지훈)’의 백진희가 남편 박서준의 내연녀 한보름과 삼자 대면하는 장면이 공개돼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오늘 공개된 ‘금 나와라 뚝딱!’ 스틸 컷에는 카페를 배경으로 한 자리에 모인 ‘태몽커플’ 박서준-백진희와 한보름의 모습이 담겨있다.
심각한 표정으로 한보름을 바라보는 박서준과 그런 박서준에게 야속한 눈빛을 보내고 있는 한보름의 상반된 시선이 대조를 이루고 있는 가운데, 화가 단단히 난 듯 자리를 박차고 일어나는 한보름의 뒷모습을 바라보는 ‘태몽커플’ 박서준-백진희의 모습이 인상적이다. 이어, 한보름을 따라 나서려는 박서준의 팔을 붙잡고 걱정스러운 눈빛을 보내고 있는 백진희의 모습이 이어지며 이들 세 사람이 함께 하게 된 배경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앞서, 조용히 넘어가는 듯 했던 현태(박서준 분)의 외도문제가 덕희(이혜숙 분)와 성은(이수경 분)의 계략으로 몽현(백진희 분)의 친정에까지 전해지며 두 집안 모두 엄청난 후폭풍을 겪었던 터. 이에, 모든 갈등의 시발점이자 사태를 해결할 수 있는 유일한 인물인 현태가 아내 몽현과 내연녀 미나(한보름 분) 사이에서 어떤 선택을 하게 될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드라마 관계자는 “자신의 외도사실이 처갓집에까지 전해지는 등 사태의 심각성을 깨닫게 된 현태의 중대결심이 드러날 장면이다. 이를 통해, ‘태몽커플’ 역시 새로운 감정의 전환기를 맞이하게 될 것.” 이라고 전하며 “피할 수 없는 선택의 기로에 선 현태의 모습이 그려질 이번 주 방송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 고 덧붙였다.
 

/ Provides Photo by SL컴퍼니 Press Release
/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 The News Article was written by receiving a Press Releas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