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News/Music

아이비, ‘전신 시스루’로 무결점 S라인 과시

by Rescue911K 2013. 6. 10.

 

 

가수 아이비가 파격적인 '전신 시스루' 의상으로 아찔한 몸매를 과시했다.
 
이 사진은 지난 7일 네이버 뮤직 스페셜을 통해 공개된 두 번째 미니앨범 <I DANCE>의 재킷 사진으로, 아이비는 진한 화장과 섹시미가 돋보이는 시스루 드레스를 입고 고혹적인 눈빛을 보내고 있다.
 
특히 아이비는 몸매의 볼륨이 적나라하게 드러나는 시스루 원피스로 아찔한 옆태를 과시하며 포즈를 취하고 있으며, 잘록한 허리에서 힙선으로 이어지는 매끈한 바디라인과 환상적인 몸매 비율은 보는 이로 하여금 감탄을 자아내게 하고 있다.
 
또한, 블랙과 화이트의 드레스로 카리스마 넘치면서도 여성스러운 상반된 매력을 보여주고 있어 네티즌들의 폭풍 클릭을 부르고 있다.
 
아이비는 자신의 데뷔곡 '오늘밤 일'을 프로듀싱하고 그녀를 섹시가수 반열에 올려놓은 JYP 박진영과 8년 만에 다시 손잡고 신곡 'I Dance'로 퍼포먼스 퀸으로의 복귀를 선언한 가운데 파격적인 앨범화보를 공개하며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더 고조시키고 있다.
 
한편, 지난 8일 SNL코리아에 출연해 신곡 ‘I Dance’의 첫무대를 공개하고 성공적인 컴백 첫 방송을 치른 아이비는 오는 13일 두 번째 미니앨범을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 Provides Photo by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 Press Release
/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 The News Article was written by receiving a Press Releas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