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News/Music

유리상자 ‘박승화’ 데뷔 20주년 기념앨범 발매!

by Rescue911K 2013. 6. 18.

 

유리상자 박승화가 음악 인생 20주년을 기념하는 앨범을 발매한다.

 

가수 박승화는 1997년 유리상자 1집 ‘순애보! ’를 발표하기 이전인 1993년, 박승화 1집 ‘사랑해요’를 발매하여 20년 동안 꾸준하게 음악의 길을 걸어왔다.

 

이번에 발매되는 20주년 기념앨범에는 박승화가 직접 만든 신곡 이외에도 최백호의 ‘뛰어’, 소나무의 ‘샐러리맨’, 김병규의 ‘그대 생각날 때 마다’를 박승화 스타일로 리메이크하여 함께 담았다.

 

타이틀곡인 ‘다시 한번’은 ‘삶에 대한 시련과 고단함에 좌절하ì! �€ 말고, 다시 한 번 해낼 수 있다.’라는 긍정적인 가사가 담긴 경쾌한 멜로디의 소프트한 모던락곡으로 대중들과 팬들에게 보내는 응원가와 같은 곡이다.

 

이 이외에도 박승화의 감성보컬이 돋보이는 ‘노을’, ‘약속’, ‘산골 별이와 달이의 이야기’, ‘그래 이젠’과 여심을 자극하는 상큼한 곡 ‘레몬에이드’, 박승화가 직접 연주한 하모니카 소리가 담긴 연주곡 ‘수선화’ 등을 함께 수록하여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박승화의 20주년 기념 앨범에는 기존의 유리상자로 활동하며 보여주었던 아름답고 감성적인 보이스 컬러의 곡들과는 달리 ‘박승화’라는 가수를 표현할 수 있는 포크, 모던 락 등의 색다르고 다양한 그만의 색깔의 곡들을 담아내었다.

 

/ Provides Photo by 제이제이홀릭 미디어 Press Release
/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 The News Article was written by receiving a Press Releas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