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News/Music

‘나쁜 여자 신드롬’의 주인공 2NE1 씨엘, 파격 패션 화보 및 의외의 결혼관 밝혀

by Rescue911K 2013. 6. 25.

 

첫 솔로곡 나쁜 기집애로 활발하게 활동 중인 2NE1 씨엘의 단독 화보가 공개됐다. 씨엘은 No1. 스타 & 스타일 매거진 ‘THE STAR(더 스타)’ 7월호의 표지 모델로 선정되었다.

 

이번 화보는 2013 S/S 트렌드 키워드인 블랙 & 화이트 룩의 다양한 변주를 보여주는 콘셉트로 진행되었다. 독특한 디테일의 팬츠와 현장에서 커팅한 티셔츠를 매치한 스포티한 룩, 브라톱과 스커트로 연출한 관능적인 룩 등 상반된 무드의 스타일을 선보인 것. 특유의 당당한 매력과 건강미 넘치는 보디라인,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이 담긴 비주얼은범접할 수 없는 스타일 아이콘 씨엘의 진가를 보여주기에 충분했다.

 

씨엘은 바쁜 스케줄 때문에 새벽 3시에 시작된 촬영에도 불구하고 특유의 생기 넘치는 모습으로 촬영장 분위기를 이끌었다는 후문.

 

 

솔로 활동을 하면서 이번 촬영처럼 색다른 씨엘의 모습을 보여주어서 좋아요. 이런 게 바로 솔로 활동의 묘미인 것 같아요.”라고 촬영 소감을 직접 밝힌 그녀는 인터뷰를 통해 의외의 사랑과 결혼관에 대해 밝히기도 했다. 자신이 다소 차가워 보이는 스타일이지만 내 사랑이라고 하면 퍼주는 스타일이라는 것.

 

 

/ Provides Photo by Press Release
/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 The News Article was written by receiving a Press Releas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