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News/Music

마이네임, ‘Baby im Sorry’ 컴백 파격변신中

by Rescue911K 2013. 6. 25.

 

5인조 보이그룹 마이네임(건우, 인수, 세용, 준Q, 채진)이 컴백 사진을 공개하며 ‘7월 컴백 대란’에 첫 번째 보이그룹으로 합류했다.

 

마이네임은 7월4일 발표될 신곡 'Baby I’m sorry’ 의 앨범 화보 사진을 25일 자정 마이네임의 소속사 공식 트위터를 통해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전쟁에 나섰다.

 

공개된 사진에서 마이네임은 그 동안 보여줬던 이미지가 아닌 강렬한 남성미와 마치 패션 화보를 보는 듯한 화려함은 물론 조각 같은 모습으로 팬들을 설레게 만들었다. 멤버 전원이 무언가를 응시하는듯한 강렬한 카리스마와 상대방을 매료시킬 매력은 보는 이들의 시선까지 사로잡고 있다. 또한 지금까지와는 180도 달라진 파격적인 헤어와 스타일링으로 눈길을 끈다
 

에이치투미디어 소속사 관계자는 “마이네임이 한국과 일본을 오가며 활발한 활동으로 현재 일본에서 가장 핫한 아이돌로 주목을 받고 있다. 하지만 이번에 미니앨범을 가지고 한국에 컴백하여 좀 더 국내 활동에 올인을 하고자 해 이번 미니앨범에 대한 각오가 남다르다.컴백 일이 바짝 다가온 만큼 멤버들이 긴장을 늦추지 않고 연습에 매진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비주얼 대박!" "멤버마다 각각 스타일링이 독특하다! ", "이번 앨범은 또 어떤 메시지를 전달할까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마이네임의 컴백! 에 대한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 Provides Photo by 에이치투미디어 Press Release
/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 The News Article was written by receiving a Press Releas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