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News/Music

피로 돌아온브라운아이드걸스를 위해 다이나믹듀오 프라이머리 지원사격!

by Rescue911K 2013. 7. 9.

 

 

브라운아이드걸스(이하 브아걸)가 지난 해 디지털 싱글 ‘한여름 밤의 꿈’을 발표한 이후 1년여 만에 9일 정오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레시피’를 발표한다.

 

지난 4일 리더 제아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Brown Eyed Girls D-5~!! 라는 문구와 함께 “때론 상큼하게 가끔은 달콤하게 아주 특별한 널 위한 레시피 Brown Eyed Girls 2013.07.09”라고 적혀 있는 사진을 공개해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내 이에 소속사인 내가네트워크가 브아걸의 깜짝 컴백소식을 밝혀 기대를 모았다.

 

신곡 ‘레시피’는 국내 정상의 힙합 프로듀서 '프라이머리'가 참여한 프라이머리 특유의 얼반 스타일에 브아걸의 매력적인 보컬이 더해진 레트로 풍의 곡이다.
 
가사는 프라이머리와 다이나믹 듀오의 '최자', 브라운아이드걸스의 '미료'가 참여한 남녀간의 심리를 요리에 비유한 위트 있는 내용이다.
 
매 앨범마다 새로운 장르의 음악과 다양한 컨셉을 시도해 온 브아걸의 변화에 다시 한번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브아걸은 신곡 ‘레시피’로 음악방송 등의 활동여부는 아직 밝히지 않고 있다.

 

/ Provides Photo by 내가네트워크㈜ Press Release
/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 The News Article was written by receiving a Press Releas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