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News/Music

펑크밴드 ‘와이낫(Ynot?)’, 3부작 시리즈 앨범 두 번째 ‘하이(High)’ 발표.

by Rescue911K 2013. 7. 9.

 

 

밴드 ‘와이낫(Ynot?)’이 3장에 걸친 시리즈 앨범의 두 번째 음반 'High'를 8일날 발표 했다. 지난해 말 발표한 'Low'에 이어진 앨범이다. 이 시리즈 음반에서 가장 강렬한 음반이 될이번 EP는 지금까지 ‘와이낫’이 추구해 온 빠르고 신나는 음악의 진수를 보여준다.

 

전작 'Low'와 마찬가지로 4곡이 수록된 'High'는 평소 ‘와이낫’의 무대에서 접하던 펑키한 리듬이 가득하다. 첫 곡 'The Highest Song'부터 빠르게 질주하는 기타 리프는 ‘와이낫’이 1000회가 넘는 공연을 통해 선보인 단단한 리듬이 돋보인다.

 

 

 

이전에 발표한 'Why not?', '파랑새', 'Let's Rock Now'에서 느낄 수 있던 폭발력이 느껴지는 앨범이다. 특히 3번 트랙인 'Love & Peace for You'에서는 동료 밴드인 ‘킹스턴 루디스카’의 혼섹션이 참가해서 흥겨움과 펑키함을 더했다.

 

한편, ‘와이낫’은 200명 만을 초대하는 특별한 '쇼케이스'를 연다. 7월 13일 홍대앞 라이브 클럽 '타'에서 펼쳐질 본 공연은 무료로 진행된다. 게스트 밴드 없이 ‘와이낫’의 'High'앨범과 전작 'Low'앨범들로만 채워진다.

 

이 쇼케이스를 위해 와이낫의 SNS를 통해 신청자를 모집했으며 신청은 곧바로 마감됐다는 후문이다. 이후 9월 7일에 V홀에서 본격적인 단독 공연을 가질 예정으로 그 동안 ‘와이낫’ 이 연주해온 모든 곳들을 선보일 예정.

 

/ Provides Photo by Mirrorball Music & Label 打 Press Release
/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 The News Article was written by receiving a Press Releas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