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News/Music

‘쇼미더머니2’ 킹콩, ‘히든싱어’의 우연수, 피어나인이 한자리에

by Rescue911K 2013. 7. 11.

 

 

실력파 여성 보컬그룹 피어나인의 소속사 에스크로 엔터테인먼트가 오는 7월 24일 소속 가수들의 합동 공연인 '에스크로 레이블' 콘서트를 개최한다.

 

피어나인, 미토(우연수), 킹콩, 허그&키스, 에스크로 밴드 등 에스크로 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들은 이날 오후 7시 30분 서울 홍대 KT&G 상상마당 라이브홀 에서 합동 공연을 연다

 

미토는 알고보니 최근 JTBC '히든싱어' 이수영 편에서 우승한 우연수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또한 M.net ‘쇼미더머니2’에 출연 중인 킹콩 역시 에스크로 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알려졌다. 이 두 사람은 미토&킹콩으로 락, 힙합, 레게 장르의 신곡을 이번 공연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3명의 감미로운 목소리로 정통 발라드와 팝 알앤비를 선보일 화제의 여성 3인조 보컬그룹 피어나인과 프로듀서들의 밴드로 이루어진 에스크로 밴드팀의 팝락 장르의 자작곡들로 '에스크로 레이블' 공연이 이루어진다.

 

에스크로 엔터테인먼트가 올 하반기 선보이게 될 신예 여성밴드 '허그&키스'도 이날 처음으로 대중 앞에 공개된다.

 

공연을 알차게 준비한 에스크로 엔터테인먼트 측은 “각 팀들의 신곡이나 신예그룹도 공개하는 만큼 기대를 많이 해도 좋다", "이번 공연 후에도 정기공연을 통해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 Provides Photo by  WOO&COMM Press Release
/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 The News Article was written by receiving a Press Releas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