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News/TV

한재석, SNS드라마 ‘아직 헤어지지 않았기 때문에’ 주연 낙점

by Rescue911K 2013. 7. 15.

 

 

연기파 배우 한재석이 SNS드라마 ‘아직 헤어지지 않았기 때문에’(극본 장윤미, 연출 윤상호, 제작 아우라미디어, 이하 아헤때)의 남자 주인공으로 최종 낙점됐다.

 

‘아헤때’는 제주도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다섯 남녀의 사랑을 옴니버스 형식으로 푼 로맨틱 멜로드라마다. 거미줄처럼 얽혀있는 운명의 끈을 풀어가면서 진정한 사랑을 찾아가는 이야기다.

 

드라마에서 한재석은 비밀을 간직한 사업가 이민석으로 분한다. 사랑하는 여자에게 아낌없이 모든 것을 주는 키다리 아저씨지만 비밀을 안고 여자를 떠나는 캐릭터다.

 
아우라미디어 관계자에 따르면 “‘아직 헤어지지 않았기 때문에’는 이제 막 자리 잡기 시작한 새로운 드라마 장르다. 제주도 올 로케로 촬영된 뛰어난 영상에 OST가 어우러져 한편의 아름다운 뮤직드라마를 선사할 것이다. 베테랑 연기자 한재석의 합류에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며 소감을 밝혔다.

 

한편 ‘아직 헤어지지 않았기 때문에’는 7월 22일(월) 오전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첫 공개되며, 매일 1편씩(10분 내외) 총 6회 방송된다.

 

SNS드라마란 영상을 가진 스토리를 공중파가 아닌 유튜브, 페이스북, 포털사이트 등 SNS환경을 통해 방영되는 드라마다. 탄탄한 스토리와 뛰어난 영상미로 호평을 이끌고 있는 드라마 장르로, 지난 2월 조윤희-정겨운-최원영 주연의 ‘러브 인 메모리’가 공개되며 큰 호응을 얻은바 있다.

 

/ Provides Photo by 아우라미디어 Press Release
/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 The News Article was written by receiving a Press Releas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