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News/TV

넬 '투윅스 'OST 참여로 이준기 박하선 '투윅스 '함께 한다

by Rescue911K 2013. 8. 7.



가수 넬(Nell) 이  MBC 새 수목 드라마  '투윅스'  OST 에 참여 했다.


‘49일’ ‘찬란한 유산’ ‘내 딸 서영이’ 등 시청률 50%를 육박하는 히트 드라마를 집필한 작가 ‘소현경’과 ‘개인의 취향’을 연출한 ‘손형석PD’, 그리고 ‘이준기’ ‘박하선’ ‘류수영’ 김소연’ 등 화려한 출연진의 조합으로 방영 전부터 화재를 모으고 있는 MBC수목 미니시리즈 ‘투윅스’의 첫 번째 Original Sound Track이 공개 됐다.  

 

하루가 1편의 스토리로 펼쳐질 긴박감 있는 연출에 완성도를 높여줄 OST의 첫 번째 라인업에 자신들만의 색깔있는 음악과 탄탄한 호흡을 자랑하며 많은 매니아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남성그룹 ‘넬(Nell)’이 드라마의 메인타이틀곡 ‘Run’으로 전격 참여 했다.  




국내에 활동하는 락밴드 중 많지 않은 브릿팝을 주무기로 락 음악의 불모지인 대한민국에서 높은 인기를 얻으며 일찌감치 자리를 잡은 넬(Nell)이 부른 메이타이틀곡 ‘Run’은 메인보컬 ‘김종완’이 직접 작사,작곡을 맡은 세련된 신스팝이다. 


극중 장태산의 처지와 같이 세상에 혼자만 남겨진 듯, 그 누구도 나의 편이 되어주지 않을 때 느끼는 외로움과 안타까운 마음을 신스팝의 오묘한 느낌과 락의 직선적인 그루브가 조화를 이루어 곤경에 처한 장태산의 치열함과 절박함을 표현하고 있다. 


관계자는 "그동안 수많은 러브콜에도 OST참여가 없었던 넬은 드라마의 시높이 먼저 마음에 들었고 주인공인 장태산역의 이준기가 락 음악을 좋아한다는 것을 알게 되서 ‘투윅스’OST 참여를 결정하게 됐다"는 후문이다. 




한편 가수 ‘넬’이 부른 메인타이틀곡 ‘Run’의 음원은 드라마 첫 방영일인 7일 정오(12시)에 모든 온라인 음원사이트와 인터넷 사이트를 통해서 공개된다. 


/ Photo provided by 핑크스푼, 스타 엔트리 엔터 테인먼트 Press Release

/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 The News Article was written by receiving a Press Releas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