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News/Music

김예림, ‘Rain’ 티저 영상 공개 ‘청순한 스무살로 변신’

by Rescue911K 2013. 8. 23.




9월 초, 두 번째 미니 앨범을 발표할 예정인 투개월 김예림이 27일 선공개곡 ‘Rain’ 발매에 앞서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김예림의 소속사 미스틱89는 22일 오후 6시, 미스틱89의 공식 유투브 채널(http://youtube.com/welcomeMYSTIC89)과 김예림의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http://facebook.com/officiallimkim)를 통해 선공개 곡인 ‘Rain’의 티저 영상을 선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40초 가량의 티저 영상에서 김예림은 비가 오는 날 외출 준비를 하는 콘셉트로 등장한다. 레코드판에서 흘러 나오는 ‘Rain’이 방안 가득 울려 퍼지는 가운데, 김예림이 그 멜로디를 허밍으로 따라부르면서 립스틱을 바른다. 영상은 빗방울이 맺힌 창문에 김예림이 직접 립스틱으로 ‘Rain’이라는 제목을 쓰면서 마무리된다.  


‘Rain’ 티저 영상을 접한 네티즌은 “짧지만 멜로디가 매력적이다.", "청순한 김예림도 예쁘다.", "또 하나의 감성적인 명곡 탄생이다" 등등의 열띤 반응을 보였다. 얼마 전 김예림은 빨간색 우산을 들고 있는 ‘Rain’ 뮤직비디오 스틸컷을 공개해 또 한 번 화제가 된 바 있다.


미스틱89는 선공개 곡 ‘Rain’이 윤종신이 작곡하고, 김예림이 작사한 노래라는 사실 또한 공개했다. 윤종신이 김예림과 가장 어울릴 법한 감수성 짙은 멜로디를 만들었으며, 김예림이 비가 오늘 날 자신이 느꼈던 솔직한 감정을 이야기하기 위해 직접 작사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과연 ‘Rain’이 비가 오는 날이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 노래로써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을 수 있을지 그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김예림의 선공개 곡 ‘Rain’은 오는 8월 27일 발매되며, 그보다 하루 앞선 26일에 뮤직비디오 전편을 공개할 예정이다. ‘Rain’이 수록된 김예림의 두 번째 미니 앨범은 9월 초 온, 오프라인을 통해 발표된다. 


/ Photo provided by  Press Release

/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 The News Article was written by receiving a Press Releas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