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News/Music

카라, '얼음 공주' 재킷사진 공개. '매니시 카라는 어디갔나?’

by Rescue911K 2013. 8. 23.



카라가 ‘얼음 공주’로 변신한 2차 재킷사진을 깜짝 공개했다.

 

카라는 22일 오전, 네이버 뮤직을 통해 정규 4집 앨범 ‘풀 블룸(Full Bloom)’의 2차 재킷 사진을 깜짝 공개됐다. 이 사진 속에서 카라는 눈과 입술, 볼에 진한 핑크 컬러로 포인트를 준 시크한 메이크업과 순백의 드레스를 동시에 소화하며 도도함과 청순함을 고루 갖춘 ‘얼음 공주’의 매력을 선보였다.

 

특히 이 사진은 지난 12일 1차 공개됐던 파격적인 매니시 스타일의 ‘남장 카라’ 사진과는 180도 달라진 반전 컨셉트로 공개 후 보는 이들을 혼란에 빠트렸다. 타이틀 곡 제목을 ‘숙녀가 못 돼’로 확정한 상황에서 카라가 너무나 숙녀다운 모습의 2차 재킷 사진을 공개하게 된 것.

 

이처럼 카라가 카리스마와 사랑스러움을 넘나 들며 변화무쌍한 변신을 보이고 있는 상황인 만큼 ‘숙녀가 못 돼’로 어떠한 새로움을 선보이게 될 지 팬들의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이어서 카라는 ‘남장’과 ‘얼음공주’ 화보에 이어 23일, 네이버 뮤직을 통해 새로운 느낌의 컨셉포토를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21일 블루스가 가미된 미디움 템포 곡 ‘둘 중에 하나(Runaway)’를 선 공개한 카라는, 공개와 동시에 각종 음원차트 톱10에 랭크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카라는 오는 2일 컴백 쇼케이스를 열고 타이틀 곡 ‘숙녀가 못 돼’의 첫 무대 공개에 나설 예정이다.


/ Photo provided by DSP 미디어  Press Release

/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 The News Article was written by receiving a Press Releas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