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News/Music

가수 조관우 5년만의 신곡 '화애' 티저공개

by Rescue911K 2013. 11. 25.



내년 정규앨범 발매와 전국투어 공연을 앞두고 있는 조관우가 26일 새로운 앨범의 공개에 앞서 새 앨범의 타이틀곡 ‘화애’ 티저를 공개한다.

 

조관우는 22일(금일) 정오 새로운 앨범의 타이틀곡 ‘화애’의 티저 영상을 공식 홈페이지와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

 

‘나는 가수다’ 이후 활발한 방송활동을 이어오고 있으나 오랫동안 신곡을 발매 하지 않았던 조관우가 내년 정규 앨범 발매와 전국투어 공연을 앞두고 묵묵히 응원을 보내주는 팬들을 위해 준비한 앨범이다.

 

타이틀곡 ‘화애’는 전반적으로 우리의 전통 음악을 베이스로 하되 국악기 사용을 배제하고 현악기 오케스트라와 밴드의 포맷으로 구성 되었고 여기에 심금을 울리는 조관우의 가성이 더해져 마치 한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느낌을 주고 있다. 또한 실력파 피아니스트이자 작곡가인 이진욱이 소속된 ‘DODO SOUND’의 곡으로 조관우만의 매력을 극대화하기 위해 심혈을 기울여 만들어졌다.

 

특히 이번 티저 영상에는 요즘 왕성한 활동을 펼치며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배우 서하준이 출연 해 조관우의 아름다운 가성과 완벽한 하모니를 이루는 강렬한 눈빛 연기를 펼쳐 많은 이들의 주목을 끌고 있다.

 

늪, 꽃밭에서, 님은 먼 곳에 등 주옥같은 히트곡을 소유한 가수 조관우의 이번 앨범은 추운 겨울에 따뜻한 메시지를 담아 조관우의 신곡 발표를 오랫동안 기다린 수많은 팬들과 대중의 마음을 녹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 Photo provided by HNS ADCOM  Press Release

/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 The News Article was written by receiving a Press Releas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