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News/TV

<메디컬 탑팀> 생사의 기로에 놓인 오연서의 마지막 선택!

by Rescue911K 2013. 12. 10.



MBC 수목미니시리즈 ‘메디컬 탑팀’(극본 윤경아 / 연출 김도훈 / 제작 에이스토리)의 오연서가 생사의 기로에서 마지막 선택을 내린다.


지난 주 방송된 ‘메디컬 탑팀’ 18회에서 아진(오연서 분)이 심각한 두통을 호소하며 바닥에 주저앉는 모습으로 엔딩을 맞아 그녀의 병명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는 가운데 아진이 앓고 있는 병의 실체가 드러나는 것.


오는 11일(수) 방송되는 ‘메디컬 탑팀’ 19회에서는 아진의 정확한 병명이 드러나게 되며 멤버들은 물론 시청자들을 큰 충격에 빠트릴 예정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탑팀의 협진이 절대적으로 필요한 이 병은 수술마저 고난도로 밝고 씩씩했던 그녀에게 과연 어떤 일이 생긴 것인지 불안감을 높이고 있다.




특히, 아진은 의사로서의 사명을 내건 중대한 결정을 내리게 되며 긴장감을 고조시킬 예정. 이는 자신의 병을 정면으로 직시하며 두려움과 맞서야하는 선택인 만큼 더욱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또한 지난 주 태신(권상우 분)과 연인이 되어 행복한 앞날을 꿈꾸던 아진이 남은 2회 동안 수술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그와 행복한 결말을 맺을 수 있을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메디컬 탑팀’의 한 관계자는 “탑팀의 멤버인 아진이 환자가 되어 겪게 되는 갈등이 그려짐은 물론 의사로서의 사명을 위해 중대한 결정을 내릴 그녀의 행보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메디컬 탑팀’ 지난 방송에서는 파격적인 구조조정을 시행한 광혜대학교병원의 권력구조가 완전히 뒤바뀌며 자신의 권력을 지키려는 극 중 인물들의 첨예한 갈등이 그려졌다.


생사의 기로에 선 오연서(최아진 역)의 행보는 내일(11일) 밤 10시에 방송되는 ‘메디컬 탑팀’ 19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 Photo provided by YTREE MEDIA   Press Release

/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 The News Article was written by receiving a Press Releas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