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News/Movie

<오피서 다운> 타락한 경찰과의 추적 미스터리 스릴러!

by Rescue911K 2013. 12. 11.



경찰로서의 서약따위는 잊은 채 하루하루를 마약과 술에 빠져 살아가는 타락한 형사 캘러핸(스티븐 도프)을 둘러싼 추적 미스터리 스릴러 <오피서 다운>이 오는12월 12일 국내 개봉을 확정 지었다. 영화 <오피서 다운>은 타락한 경찰관이 한 댄서의 죽음을 추적하면서 벌어지는 사건을 담은 추적 미스터리 스릴러로 손에 땀을 쥐게 하는 긴장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신들의 전쟁><블레이드>의 스티븐 도프가 부패한 경찰 ‘캘러핸’ 역을 맡아 심장박동수를 최고치로 끌어올릴 화끈한 액션을 선보인다. <화이트 하우스다운><잡스> 등에서 굵직한 연기로 남다른 존재감을 보여준 제임스 우즈가 ‘캡틴 베로나’ 역을, <프리즌 브레이크><이퀼리브리엄> 등에서 매력 넘치는 연기로 인기를 얻은 도미닉 퍼셀이 ’로이스 워커’역을 맡아 존재감을 과시하며 관객의 시선을 사로잡을 것이다.

 

국내 개봉과 함께 공개된 포스터에서는 ‘분노의 총알은 법보다 빠르다!’라는 카피와 함께 총을 들고 바쁘게 움직이는 스티븐 도프의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끈다. 특히 스티븐 도프 뒤로 속도감이 느껴지는 경찰차와 더불어 헬리콥터가 보여 긴박감을 조성한다.

무엇보다 ‘분노의 총알은 법보다 빠르다!’라는 카피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에 스티븐 도프가 선보일 분노의 액션씬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냄과 동시에, 추적 미스터리 스릴러 <오피서 다운>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화려한 액션과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이 높아지는 가운데, 추적 미스터리스릴러 영화 <오피서 다운>이 12월 12일 개봉된다.


/ Photo provided by 미디어로그, 미디어데이  Press Release

/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 The News Article was written by receiving a Press Releas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