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News/TV

<별에서 온 그대> 김수현, 훈남 교수로 변신!

by Rescue911K 2013. 12. 12.



12월 18일 첫 방송되는 SBS 새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이하, 별그대)>(극본 박지은, 연출 장태유, 제작 HB엔터테인먼트)에서 김수현이 심리철학 교수로 강단에 서있는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끈다.


<별그대>에서 400여 년 전 조선 땅에 떨어진 외계인 ‘도민준’ 역할을 맡은 김수현은 주기적으로 출생신고와 사망신고로 신분을 세탁하며 지구에 살고 있는 캐릭터. 2013년 현재는 대학강사로 학생들을 가르치며 외계인이라는 사실을 숨긴 채 살아가고 있다.


오늘 공개된 사진 속 김수현은 깔끔한 슈트에 안경을 써 지적인 매력을 발산했고, 진중한 태도로 강의자료를 설명하는 모습이 담겨 김수현이 보여줄 대학강사는 어떤 모습일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저런 교수 있으면 공부 진짜 열심히 할 텐데”, “나 저 학교 다닐래”, “세상에 하나뿐인 도 교수”, “모던보이에, 대학교수에, 한 작품에서 볼 수 있다니 행복해” 등의 반응을 보이며 드라마와 김수현에 대한 기대감을 표현했다.  


한편, 다음 주 첫 방송을 앞둔 SBS 새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는 400여 년간 조선 땅에 살아온 외계인 도민준과 한류 여신 톱스타 천송이의 달콤발랄 로맨스를 그린다. 


/ Photo provided by SBS, HB엔터테인먼트  Press Release

/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 The News Article was written by receiving a Press Releas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