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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n News/TV

롱샴, 2014 SS 광고 캠페인의 새로운 잇걸, 알렉사 청

by Rescue911K 2014. 1. 13.



글로벌 잇걸이자 스타일 아이콘인 알렉사 청이 롱샴의 2014 SS 광고 캠페인의 새로운 얼굴로 선택되었다. 이로써 2006년 케이트 모스를 시작으로 최근 네 시즌 동안 광고에 등장한 코코 로샤에 이르기 까지 롱샴의 파워풀 한 광고 이미지의 계보를 잇게 되었다. 


남다른 패션 센스로 넓은 매니아 층을 확보하고 있는 알렉사 청은 모델뿐만 아니라, DJ, 저널리스트, TV 출연 등으로 영역을 넓혀 런던과 뉴욕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영국 보그에서 객원 에디터 및 세 번의 표지 모델을 했던 그녀는 개인적인 습작, 드로잉, 사진 등을 담은 첫 책인 ‘IT’을 출간하기도 했다. 롱샴과 알렉사 청의 만남은 지난 9월 런던의 리젠트 스트리트 플래그 십 스토어 오프닝에 참석했을 때 시작되었다. 머지 않아, 알렉사 청은 롱샴의 2014 SS 광고를 촬영하기 위해, 프랑스 동남부의 휴양지인 생트로페로 떠나게 된다. 




롱샴의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헤드인 마리사빈 르끌레끄는 “롱샴은 옵티미스틱 럭셔리(Optimistic Luxury)로 정의됩니다. 즉 롱샴은 럭셔리가 패션을 사랑하는 활동적이고 도시적인 여성들의 일상 속에 한 부분이 되고자 합니다. 알렉사 청은 이러한 우리의 비전을 완벽하게 표현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똑똑하고 재치가 넘치며 스타일리시 하죠. 롱샴이 추구하고자 하는 활동과 에너지를 나타내는 그 자체 입니다.”라고 표현했다. 


파리와 뉴욕에 이어, 전설적인 휴양지인 생트로페가 롱샴의 여유롭고 화려한 2014 SS 레디 투 웨어 컬렉션을 표현하기에 이상적인 촬영지로 선택되었다. 포토그래퍼 막스 바두쿨(Max Vadukul)은 늦여름의 아름다운 정취를 완벽하게 포착하였으며, 알렉사 청은 스포티한 숏팬츠와 실크 드레스 및 롱샴을 나타내는 가죽 코트를 착용해 그녀만의 매력과 생기를 비주얼 안에 담았다. 

이번 광고의 또 다른 스타는 바로 ‘르 플리아쥬 뀌르’로 이번 시즌의 메인 컬러인 레몬, 오렌지, 레드, 플래티늄 컬러가 등장하는데, 롱샴은 2014년에 이 아이콘 백의 20주년을 준비하고 있다. 


최근 광고들의 탄력을 유지하고자, 롱샴의 2014 SS 광고 캠페인은 인쇄, 옥외 및 디지털 매체 등 통합적인 미디어를 통해서 2014년 1월부터 런칭 할 예정이다. 특히 쟝 프랑소아 줄리앙 (Jean-François Julian) 이 촬영한 영상물도 선보일 예정이며, 생트로페스 거리를 숨가쁘게 질주하는 주인공, 알렉사 청의 모습은 www.longchamp.com 및 SNS을 통해 2014년 2월에 만나볼 수 있다. 


/ Photo provided by  Voiscom Press Release

/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 The News Article was written by receiving a Press Releas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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