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News/TV

배우 윤소이, 러블리하고 귀여운 1월의 신부로 깜짝 변신!

by Rescue911K 2014. 1. 28.



배우 윤소이가 러블리하고 귀여운 1월의 신부로 깜짝 변신 했다.


배우 윤소이가 지난 토요일(25일) 방송 된 온스타일 ‘패션킬라’ 5회 ‘스페셜 웨딩데이’ 미션을 통해 유니크한 믹스매치의 한복드레스로 러블리하고 귀여운 신부로 변신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것. 특히, 윤소이는 늘 보아왔던 웨딩의상에서 벗어나 유니크함을 추구한 믹스매치 웨딩드레스를 그녀만의 스타일로 완벽히 소화해내며 여성들 사이에서 또 한 번 ‘워너비 우먼’으로 떠오르고 있다.


우아하면서도 고급스러운 화이트와 핑크가 잘 어우러진 한복 웨딩드레스에 빨간 하이힐로 포인트를 준 채 등장한 윤소이는 전통미와 현대미가 어우러진 유니크한 믹스매치를 자신만의 스타일로 소화, 깜찍 발랄 매력과 더불어 고혹적인 매력까지 뽐내며 절로 시선을 집중 시켰다.


또한 이국적인 외모와 놀라운 비율을 자랑하고 있는 윤소이는 짧은 머리에 내추럴한 웨이브를 넣은 모습으로 사랑스러운 매력까지 더하며 뭇 남성들의 마음을 뒤흔들었다.


뿐만 아니라 함께 한 남자 모델 신지훈과 함께 하얀 부케를 들고 화사한 미소를 짓는 윤소이의 모습에서는 행복한 꿈을 꾸는 신부의 모습을 그대로 연상케 해 보는 이들에게 해피바이러스를 전파 하고 있다.


무엇보다 지난 회에서는 여성스러움과 도발적인 섹시함은 물론 시크한 중성적 매력을 선보이며 눈길을 끌었던 윤소이가 이번 웨딩화보에서는 상큼한 매력을 발산해 그녀가 가진 끝이 없는 매력을 짐작케 했다.


한편, 최근 KBS 2TV 일일드라마 ‘천상 여자’에서 선과 악을 넘나드는 이선유로 분한 윤소이는 색다른 모습을 보이며 맹활약을 펼치고 있다.


배우 윤소이의 다채로운 매력을 만나 볼 수 있는 온스타일 ‘패션킬라’는 매주 토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 Photo provided by 온스타일 <패션킬라>  Press Release

/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 The News Article was written by receiving a Press Releas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