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News/TV

<무작정 패밀리 시즌3> 공서영-천이슬 애정공세에 장동민 복 터졌다!

by Rescue911K 2014. 1. 28.

 

 

야구여신 공서영이 개그맨 양상국의 연인인 천이슬과 정면 대결을 펼쳤다.

 

28일 방송되는 MBCevery1 <무작정 패밀리 시즌3>에서 공서영과 천이슬은 개그맨 장동민에게 적극적인 구애를 펼쳤다. 극중에서 공서영과 천이슬은 미묘한 경쟁을 벌이며 장동민에게 각지 다른 자신들의 매력을 마음껏 뽐냈다.  장동민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공서영은 가슴골과 늘씬한 몸매를 한껏 드러낸 요가복 차림과 섹시한 블랙 원피스로 농염한 섹시미를 과시 했으며 인형 같은 외모의 천이슬은 사랑스럽고 귀여운 매력을 발산했다.

 

공서영은 스포츠 아나운서로 활동하는 당시 단아하고 지적인 얼굴에 ‘호리병’으로 불릴 정도의 반전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가진 ‘야구 여신’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또한 개그맨 양상국과 공개 연애 중인 천이슬은 데뷔 전부터 부산 얼짱 출신으로 최근 KBS ‘사랑과 전쟁2’를 통해 주목 받고 있다.

 

촬영 현장을 비켜보던 한 촬영 스태프는 “장동민이 자신을 놓고 싸우는 두 미녀들을 보고 시종일관 흐뭇한 미소를 짓고 있었다”며 “지난 에피소드에서 장동민이 공서영에게 일방적인 러브 라인으로 촬영하는 것에 대해 아쉬워했었는데 이제 공서영과 연인 사이로 발전 하는 것이 아니냐는 기대를 품고 있다”며 장동민의 설레는 마음을 전했다. 

 

장동민을 사이에 둔 야구여신 공서영과 양상국의 여자, 천이슬의 치열한 매력 대결은 1월 28일 화요일 저녁 6시 MBCevery1 <무작정 패밀리 시즌3>에서 확인할 수 있다.

/ Photo provided by KOEN, MBC  Press Release
/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 The News Article was written by receiving a Press Releas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