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News/TV

B.A.P 방용국 여친 카톡 대화 사진 유출?

by Rescue911K 2014. 1. 29.




B.A.P가 첫 번째 정규 앨범‘‘First Sensibility’ 발표를 앞두고 B.A.P리더 방용국이 여자친구와 주고받은 것으로 추정되는 카톡 대화 사진이 로엔 뮤직 페이스북과 트위터에서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에서 방용국은 여자친구로 추정되는 천사와 “보고 싶어”“서방보러 가면 안돼?”“3일 날 보러 꼭 갈게” 등 애교 섞인 대화를 주고 받았다.


컴백을 앞두고 바쁜 스케줄 때문에 만날 수 없는 대신 자신의 셀카를 보내며 선물이라고 여자친구를 달래며 아름다운 사랑을 키우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또한 혼자 밥 먹기 싫어하는 여자친구에게 “밥은?”“내가 밥 먹으라고 했잖아” “너 밥 안 먹으면 나도 안 먹어”라며 터프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가


여자친구가 “용국 천사가 먹어죵~”이라고 하자 이내 “아~~~” 라고 답하며 때론 귀여운 모습도 보였다.


현재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방용국 진짜 열애 중이냐’‘천사라고 칭하는 여자가 도대체 누구냐?’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로엔 뮤직에서는 카톡 사진 외 방용국의 연습실에서 찍은 비밀 연애 통화 현장 파파라치 컷 일부도 공개하며카톡 대화 사진의 진실을 파헤치고 있는 중이라고 전했다.


또한, 이번 사건을 포착한 로엔뮤직에서는 '로엔 TV'의 스페셜 코너 중 하나인 'C.S.I(Comeback Special Interview)’B.A.P 기자회견을 비밀리에 준비하고 있다고 전해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 Photo provided by  LOEN MUSIC  Press Release

/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 The News Article was written by receiving a Press Releas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