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News/Music

박지윤, 타이틀곡 ‘Beep’ MV 공개

by Rescue911K 2014. 2. 19.


가수 박지윤이 타이틀곡 <Beep>의 MV를 공개했다. 


박지윤의 소속사 미스틱89는 지난 18일 오후 공식 유튜브 채널(http://youtube.com/welcomeMYSTIC89)과 박지윤의 공식 페이스북 계정(https://www.facebook.com/parkjiyooncreative)을 통해 싱글앨범 [Inner Space]의 타이틀곡 <Beep> MV를 공개했다. 




미스틱89에서 유재석, 박명수, 정형돈, 하하, 노홍철, 박재범, 뮤지 등 톱스타가 총출동한 <Beep> 티저 영상과 티저 사진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면서, MV 전체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가 한껏 고조되어 있었던 상황. 


이날 베일을 벗은 MV에는 화려하면서도 흥겨운 ‘댄스파티’ 장면이 담겼다. 


이 MV는 박지윤과 함께 호흡을 맞춰 온 백종열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70, 80년대 유행했던 흑인 소울 장르 뮤직비디오를 연상시키는 콘셉트로 제작했으며, MV에는 박지윤은 물론 카메오로 출연한 유재석, 박명수, 정형돈, 하하, 노홍철, 박재범, 뮤지 등 총 7명의 톱스타가 음악에 맞춰 코믹 댄스 배틀을 벌이는 장면이 담겨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Beep>의 쉽고 재미있는 포인트 안무를 MV에서 더욱 재치 있게 담아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손가락을 하늘 위로 콕콕 찌르는 포인트 동작, 핑거 스냅을 이용해 박자를 맞추는 동작, 스텝에 맞춰 손목을 돌리는 동작 등 여러 포인트 동작으로 구성된 안무를 박지윤과 톱스타들이 함께 추는 장면은 누구나 따라 하기 쉬운 것은 물론 중독성까지 갖춰 높은 관심이 집중됐다. 


MV를 접한 네티즌들은 “역시 박지윤의 레트로는 뭔가 다르다”, “버퍼링 걸린 것 같은 부분이 압권이다”, “박지윤 인맥 한 번 대단하네. 어떻게 섭외했지?”, “이번 컨셉 대박! 최면 걸릴 것 같은 중독성 짱인 뮤비”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난 17일 발매된 박지윤의 싱글앨범 [Inner Space]는 박지윤의 소속사 미스틱89와 함께 기획한 1년 프로젝트 중 두 번째 앨범 프로젝트인 겨울앨범으로, 타이틀곡 <Beep>은 센서가 울릴 때 나는 소리인 ‘Beep’을 모티프로 만들어진 중독성 강한 곡이다. 


박지윤은 타이틀곡 <Beep>으로 음악방송을 비롯한 다양한 채널을 통해 컴백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 Photo & Media provided by MYSTIC89  Press Release

/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 The News Article was written by receiving a Press Releas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