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News/Music

예리밴드, 보여주려 했던 진짜 모습 '로미오 마네킹' 음원 공개

by Rescue911K 2014. 2. 20.



새롭게 재구성 된 예리밴드가 첫 미니앨범 '로미오 마네킹(Romeo Mannequin)'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오늘 20일 동시 공개 했다.

 

신선한 충격을 안겨줄 것을 예고 한 예리밴드의 첫 미니앨범이자 첫 데뷔곡 '로미오 마네킹'은 실연을 당한 여자가 남자에게 외치는 독설을 담은 곡으로 보컬 예리의 힘있는 보컬과 메탈릭한 기타 리프가 인상적인 곡이다. 예리밴드 결성 초기의 진정성이 담긴 곡이며 동시에 공개된 뮤직비디오 또한 곡의 컨셉에 맞게 충격적인 영상이 눈에 띈다.

 

음원 발매 전 티저 영상 공개만으로도 뜨거운 주목을 받은 19금 '로미오 마네킹' 뮤직비디오는 심의 과정에서 심의가 안 나와 다시 재심의를 받을 정도로 충격적인 장면들을 담고 있어 예리밴드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첫 데뷔 앨범 타이틀곡 로미오 마네킹은 딕펑스, 톡식, 아이씨사이다 등의 음악프로듀서를 담당한 예리밴드의 리더이자 기타를 맡고 있는 한승오가 작곡을 맡았으며 보컬 예리가 작사에 참여해 개성있는 자신들의 아이덴티티를 표현했다.   

 

타이틀곡 '로미오 마네킹' 외에도 순진남의 소극적인 행동을 답답해하는 여자의 마음을 담은 '이리와 놀자', 시나위 2집 수록곡으로 알려진 예리밴드의 또 다른 성격을 드러내는 몽환적인 느낌의 '들리는 노래', 예리밴드 특유의 흥겨운 분위기를 댄서블하게 표현한 'B-BOY',  내면의 이중성을 형상화한 '술 취한 마돈나', 성상납, 성범죄 등 해결되지 않은 사건들의 의문을 나타낸 '이상한 나라'까지 총 6곡이 수록돼 있다.

 

소속사 TNC 컴퍼니 측은 "슈퍼스타K 오디션 프로그램 출연 후 예리밴드 멤버들이 진정성을 담아 발표한 데뷔 앨범이다"며 "수록곡 하나하나 이 밴드의 개성이 물씬 느껴지는 곡들이다"고 전했다.

 

한편 신선한 충격과 각오로 가요계에 정식 데뷔한 예리밴드는 데뷔곡 '로미오 마네킹(Romeo Mannequin)'을 시작으로 활발한 활동을 할 예정이다.


/ Photo & Media provided by TNC 컴퍼니  Press Release

/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 The News Article was written by receiving a Press Releas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