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News/TV

[그라치아] 엠블랙 천둥 & 승호, 90년대 댄서로 변신!

by Rescue911K 2014. 3. 10.



90년대 음악과 춤, 청춘을 담은 히트 뮤지컬 <문나이트>. 이 뮤지컬의 히로인인 엠블랙의 천둥과 승호가 <그라치아>와 화보를 진행했다. 그래피티를 배경으로 하이엔드 스트리트 룩을 입은 승호와 천둥!


뮤지컬 현장에서 승호의 별명은 ‘비즈니스 맨’이다. 뮤지컬 동료들에게 먼저 다가가고 친해지려 노력하기 때문. “연습이 끝나고 힘들고 피곤해도 꼭 마무리하면서 서로 오늘일에 대해서 대화하는 수다의 장을 만들죠! 그래야 하루 연습이 기분 게 마무리되고, 다음날 더 힘내서 연습하잖아요.”




승호와 천둥은 이번 뮤지컬에서도 노래와 춤실력은 기본으로 하고 플러스로 연기력을 인정 받고 있다. “감독님께서 승호형과 제게 연기도 꾸준히 배워보라고 하셨어요. 이번 뮤지컬로 좋은 경험도 쌓고, 연기에 도전하는 발판이 될 거라고 하셨어요.”  


천둥과 승호의 매력적인 화보와 인터뷰는 <그라치아> 26호(3월 5일 발행)에서 만나볼 수 있다. 추후에 그라치아 홈페이지(www.grazia.co.kr)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 Photo & Media provided by  그라치아, 서울문화사 Press Release

/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 The News Article was written by receiving a Press Releas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