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News/TV

'사남일녀' '다재다능' 신보라, 구멍난 '그림실력' 공개!

by Rescue911K 2014. 3. 13.



'사남일녀' 막내딸 신보라가 숨겨놨던 그림실력을 뽐내 화제다. 신보라는 개그면 개그, 노래면 노래 못하는 것 없는 팔방미인으로 알려진 데 이어 ‘사남일녀’와 싱크로율 200%를 자랑하는 그림 실력까지 더해져 ‘다재다능 끝판왕(?)’에 등극했다.


오는 14일 금요일 밤 10시 방송될 MBC예능 프로그램 ‘사남일녀’는 충북 청원군 옥산면 '소사랑' 곽창영 아빠-한영애 엄마와 함께하는 두 번째 이야기가 공개되는 가운데, 신보라는 남다른 그림 실력을 드러내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사남일녀’를 헷갈려 하는 엄마를 위해 신보라는 남매들의 특징을 살린 그림을 그리기 시작했다. 그림이 하나 둘 완성되면서 이를 지켜보던 이하늬는 배꼽을 잡아 신보라가 그린 그림이 어떨지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특히 신보라의 놀라운 그림실력에 김재원은 "내 순서가 가까워질수록 두렵다"고 말하며 웃음을 터트렸고, 신보라는 김재원의 특징을 제대로 살린 그림을 선물해 김재원을 만족시켰다는 후문.


이와 함께 신보라가 그린 그림의 일부가 공개돼 눈길을 끈다. 도드라진 턱부터 반창고로 뒤 덮여 기괴한(?) 얼굴, 이마위로 올려 쓴 선글라스까지 김구라의 특징이 그림에 깨알 같이 녹아 있어 그림만 봐도 누구인지 딱 알아볼 수 있다. 무엇보다 김구라의 얼굴형이 완벽하게 표현되어 있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네티즌들은 "아무래도 신화백이라고 불러야겠다ㅋ 그림이 살아있네~", "신보라 그림도 잘 그리는 거야?!", "신보라 그림 대박 나머지는 방송으로 확인해야지!", "그림보고 빵 터졌다~다른 그림도 기대됨~", "신보라 이제 그림으로도 개그하네ㅋ 잊지 못할 그림인데~", "김구라 그림보고 미친 듯 웃었다ㅋ 깨알 같은 디테일 짱이네~", "내일이면 사남일녀 한다~" 등 다양한 의견을 전했다.


남매들을 웃음바다로 만든 신보라의 그림 실력과 신보라가 그린 ‘사남일녀’ 싱크로율 200% 그림은 오는 14일 방송되는 '사남일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사남일녀'는 김구라-김민종-서장훈-김재원 네 형제와 고명딸 이하늬가 남매가 돼 시골에 계신 부모님과 4박 5일 동안 함께 생활하는 리얼리티 관찰 예능프로그램으로, 가족의 의미를 되새기게 만드는 ‘청정 예능’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오는 14일 금요일 밤 10시 ‘사남일녀’는 충북 청원군 옥산면 '소사랑' 아빠-엄마와 막내딸 신보라가 함께하는 두 번째 이야기가 방송된다.


/ Photo & Media provided by MBC  Press Release

/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 The News Article was written by receiving a Press Releas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