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News/TV

‘식샤를 합시다 윤소희, '식샤'가 발견한 보물!

by Rescue911K 2014. 3. 13.



인기리에 종영을 앞둔 tvN 드라마 ‘식샤를 합시다’에서 배우 윤소희의 발견은 값진 수확이 됐다.


‘식샤’는 1인가구들의 생활을 그리며 미스테리한 사건과 배우들의 실감나는 먹방 연기로 방송 내내 호평을 받으며 출연한 모든 배우들이 주목을 받았다.




특히 ‘식샤’에서 처음 얼굴을 알린 신예 윤소희는 극중 ‘초긍정녀’ 윤진이 역으로 첫 방송부터 신선한 마스크와 통통 튀는 매력으로 신입답지 않은 에너지를 발산했다. 긍정 에너지를 통해 사랑스러운 ‘윤진이’ 역할의 윤소희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은 뜨거웠고 브라운관 정식 첫 데뷔작임에도 역할에 딱 들어맞는 자연스러운 연기로 ‘신예의 발견’이라는 평을 얻으며 큰 사랑을 받았다.


또한 그간 드라마에서는 많이 볼 수 없었던 ‘무한긍정녀’ 캐릭터를 마치 자기 옷을 입은 듯 자연스럽고 완벽하게 표현해내며 ‘짱짱맨’, ‘짱짱걸’, ‘로망이었어요’등 유행어를 만들어내며 첫 작품부터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제대로 찍었다.




윤소희는 ‘식샤’의 종영을 아쉬워하며 “이번 작품이 첫 데뷔작이라 기억에 오래오래 남을 것 같다. 마지막 회를 앞두고 뿌듯하기도 하지만 윤진이를 떠나 보내는 것이 너무 아쉽다. 진이의 긍정에너지를 받아서 앞으로 배우로서 발전해 나가는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앞으로의 각오을 전했다.


한편 성공적인 데뷔를 마친 윤소희는 이미 ‘식샤’의 종영 전에 JTBC 주말드라마 ‘달래 된, 장국’과 KBS 월화드라마 ‘빅맨’에 각각 캐스팅되며 방송가 기대주로 급부상하며 ‘식샤’가 발굴한 보물임을 증명해냈다. 이에 윤소희의 앞으로의 행보가 주목된다.


/ Photo & Media provided by SM C&C, JTBC,인스타링,세씨  Press Release

/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 The News Article was written by receiving a Press Releas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