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News/Musical

조성모-김형준-현우-서하준-김기범, 뮤지컬 '카페인' 전격 캐스팅!

by Rescue911K 2014. 5. 20.



조성모, 김형준, 현우, 서하준, 김기범이 뮤지컬 '카페인(제작 ㈜에스에이치크레이티브웍스)'에 전격 캐스팅됐다. 


훈훈한 외모와 넘치는 개성으로 여심(女心)을 설레게 하는 달콤 로맨티스트 5인방이 오는 6월 27일 개막을 앞둔 뮤지컬 '카페인'에서 남자 주인공 '지민'역으로 캐스팅, 5인 5색 무대를 선보일 예정인 것. 


지난 2012년 한국 공연 이후 약 2년 만에 관객의 곁으로 돌아온 국내 순수 창작 뮤지컬 '카페인'은 한 카페 공간에서 다른 시간대에 일하던 바리스타 ‘세진’과 소믈리에 ‘지민’이 칠판을 쟁취하기 위해 싸우다가 사랑에 빠진다는 달콤한 내용을 담는다.

또한 단 두 명의 남녀 배우가 100분의 전체 공연을 이끌어 나감에도 불구하고 전혀 지루할 틈이 없는 스토리 라인과 사랑을 해 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가사로 관객과 평단의 호평을 받아왔던 작품이다. 


극중 조성모, 김형준, 현우, 서하준, 김기범이 연기하며 각양각색 매력을 선보일 '지민'역은 와인을 공부하기 위해 낮에는 유학 준비를 하고, 저녁에는 카페에서 소믈리에로 일하며 꿈을 키워가는 열혈 청년이다. 매사에 자신감 넘치는 연애고수 '지민'이 까칠한 연애하수 '세진'과 만나 커피처럼 향기롭고, 와인처럼 달콤한 '러브 레서피'를 소개한다. 


이에 제작사 측은 "출연 배우들 모두 작품과 본인이 연기할 캐릭터에 특별한 매력을 느껴 출연을 결심하게 되었다. 현재 공연 시즌에 맞추어 '관객과의 대화', '월드컵 기념 이벤트', '시크릿 와인 파티' 등 관객과 함께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 중이며, 배우들 역시 열성을 다해 공연을 준비 중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이 같은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다섯 배우의 무대가 모두 다른 느낌일 듯", "누구 공연을 봐야 하나?", "뮤지컬 '카페인', 다섯 번 봐야겠네!", "벌써부터 6월이 기다려진다", "뮤지컬 '카페인', 초호화 캐스팅에 기대감 UP!"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뮤지컬 '카페인'은 6월 27일(금)부터 9월 7일(일)까지 삼성동 KT&G 상상아트홀에서 공연되며, 오는 5월 27일(화) 오후 2시부터 인터파크 티켓 예매사이트에서 예매가 가능하다. 

 

/ Photo & Media provided by ㈜에스에이치크레이티브웍스  Press Release

/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 The News Article was written by receiving a Press Release.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