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News/Music

9인조 BTL(비티엘) 리더 지수, 발라드 가수 이지수로 밝혀져 화제

by Rescue911K 2014. 6. 3.



9인조 남성 아이돌 그룹 BTL(지수 쟝폴 제이 로빈 알렌 큐엘 맥스 도카 유아)의 리더 지수(이지수.26)가 과거 발라드 가수로 활동했던 이력이 밝혀져 화제다.

 

소속사 키로이컴퍼니측은 “BTL의 멤버 지수가 과거 솔로가수 이지수로 활동한 인물과 동일인이 맞느냐는 문의가 많은데 사실이다”며 “지수는 2006년 고교생 가수 이지수로 데뷔해 정규 2집까지 발표한 데뷔 9년차 이력이 있다”고 밝혔다.

 

지수는 BTL의 리더겸 리드보컬로 지금껏 줄곧 마스크를 쓰고 방송활동을 하고 있어 정체를 궁금해 하는 네티즌들이 많았다. 지수는 2006년 17살의 나이에 정규 1집 ‘브레스 인 멜로디’(Breathe In Melody)로 데뷔해 2009년 2집 ‘더 블루 메모리’(The Blue Memory) 2013년 드라마 ‘열애’ OST ‘너야’ 등을 발표하며 꾸준한 활동을 이어왔다.

 

소속사의 한 관계자는 “과거 이지수의 팬들도 그렇고 또 많은 분들이 지수를 기억해 주시고 다시금 BTL의 팬이 되어 주시는 것 같다”며 “가수의 길을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도전하는 지수에게 많은 응원과 격려의 메시지가 들려온다"고 말했다.  

 

한편 BTL은 3일 SBS MTV ‘더쇼’에 출연해 데뷔 타이틀곡 ‘투지’의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 Photo & Media provided by 키로와이컴퍼니  Press Release

/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 The News Article was written by receiving a Press Releas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