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News/TV

[뻐꾸기 둥지] 장서희, 아들 정지훈과 즐거운 촬영 현장 비하인드컷 공개

by Rescue911K 2014. 6. 18.



'뻐꾸기 둥지'의 장서희가 극 중 아들인 정지훈과 함께한 비하인드컷이 공개돼 즐거운 촬영 분위기를 말해주고 있다.


KBS 2TV 저녁일일드라마 ‘뻐꾸기 둥지’ (극본 황순영, 연출 곽기원, 백상훈, 제작 주식회사 뻐꾸기둥지/예인 E&M)의 장서희가 정지훈(정진우 역)과 함께 즐거운 모습으로 촬영하고 있는 비하인드컷이 공개돼 촬영장의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그대로 전해주고 있다.


사진 속에서 장서희는 정지훈의 귀여운 모습에 어쩔 줄 몰라 하며 사랑스러운 감정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드라마 속에서뿐만 아니라 실제 촬영 현장에서도 아역 배우에 대한 사랑이 뜨거운 장서희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어릴 때 아역으로 데뷔해 누구보다 아역들의 고충을 잘 알고 있는 장서희는 현장에서 만나는 아역들에게 더욱 많은 애정을 표현하려고 노력한다는 후문이다.  


극 중 불임으로 인해 고통 받다가 대리모 출산을 통해 아이를 얻은 장서희는 아이에 대한 남다른 모성애를 보여주고 있다. 한층 성숙한 연기로 엄마 역을 소화해내고 있는 장서희의 모습에 시청자들의 호평도 뜨겁다.


지난 방송에서 이채영(이화영 역)이 아이와 함께 행복해 하는 장서희의 모습에 분노하며 자신의 아이를 도로 되찾겠다고 다짐하는 모습이 그려져, 장서희와 이채영의 모성애 대결이 멀지 않았음을 예상케 했다.


자신의 아이를 빼앗으려는 이채영에 맞서 장서희가 또 어떤 변신을 보여줄지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KBS 2TV 저녁일일드라마 ‘뻐꾸기 둥지'는 오빠를 죽음으로 내몰았던 여자의 대리모가 되어 처절한 복수를 꿈꾸는 한 여인과 자신의 인생과 아이를 지키기 위해 분투하는 또 한 여인의 갈등을 그린 처절애잔 복수극으로 매주 월요일~금요일, 저녁 7시 50분에 방송된다.


/ Photo & Media provided by KBS, 주식회사 뻐꾸기둥지  Press Release

/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 The News Article was written by receiving a Press Releas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