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News/TV

'운널사' 장혁, 신문읽기' 입에 착착 감기는 대사 소화!

by Rescue911K 2014. 9. 1.




‘운명처럼 널 사랑해’에서 역대급 캐릭터 ‘이건’ 역을 맡고 있는 장혁의 맛깔 나는 대사의 비밀이 밝혀졌다.

 

한번 보면 빠져나올 수 없는 마성의 드라마 MBC 수목 미니시리즈 '운명처럼 널 사랑해'(주찬옥, 조진국 극본/이동윤 연출/(주)넘버쓰리픽쳐스, 페이지원필름(주) 제작)(이하 '운널사')측은 본격 촬영에 들어가기 전, 입을 풀며 촬영 준비 삼매경에 빠진 장혁의 모습을 담은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 속 장혁은 신문을 손에 들고 서서 읽으며, 입을 풀고 있는 모습이다. 회사 로비, 햇살이 드는 창가까지 장소를 불문하고, 완벽한 연기를 위해 촬영 준비에 열을 올리고 있는 장혁의 모습에서 그의 남다른 연기 열정이 느껴진다.

 

이에 대해 '운널사' 제작진 측은 "소리 내서 신문읽기는 장혁만의 입 풀기 비결”이라고 밝힌 뒤, “장혁은 틈만 나면 신문을 소리 내서 읽으며, 언제든 완벽하게 대사를 소화할 수 있도록 철저히 준비한다”면서 “팔색조 매력을 가진 ‘이건’ 역할을 200% 자기 것으로 소화하고 있는 장혁의 명품 연기력은 이런 성실함에서 비롯된 것이라고 생각한다. 장혁이 아닌 ‘이건’은 생각할 수도 없다. 마지막 한 회까지 장혁의 활약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장혁표 맛깔 대사 비결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역시 장혁 특급 연기력 있었군요! 멋집니다!”, “신문이 되고 싶다! 신문이 되고 싶다고!”, “’운널사’ 통해서 장혁의 새로운 면을 많이 본 것 같다! 특급 배우 장혁!”, “이 마성의 남자 같으니라구~ 이렇게 완벽하면 헤어나올 수가 없잖아~”, ”이제 장혁표 이건을 볼 수 있는 날이 얼마 남지 않았구나.. 아 슬프다.. 운널사 끝나지 말아요~”등 다양한 반응을 전했다.

 

한편, 단 2회만은 남겨둔 MBC 수목 미니시리즈 '운명처럼 널 사랑해'는 매주 수목 밤 10시 방송된다.


/ Photo & Media provided by MBC, ㈜넘버쓰리픽쳐스/페이지원필름㈜  Press Release

/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 The News Article was written by receiving a Press Releas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