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News/TV

'아이언맨' 24시 풀가동 촬영장 파파라치!

by Rescue911K 2014. 10. 12.



KBS 2TV 수목드라마 ‘아이언맨'(극본 김규완/연출 김용수, 김종연/제작 아이에이치큐, 가지컨텐츠)의 촬영장 24시가 공개됐다.

 

극이 중반부에 이르면서 더욱 흥미진진한 전개를 펼쳐나가고 있는 ‘아이언맨’의 촬영 현장 컷들이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 것. 사진 속 배우들은 저마다 작품에 푹 빠져있는 열정 충만한 모습으로 에너지틱한 분위기를 엿보이고 있다.

 

특히, 전력 질주 촬영을 위해 도로 위에서 스트레칭을 하고 있는 이동욱(주홍빈 역)과 추위에 떨면서도 대본에 집중하고 있는 신세경(손세동 역)은 물론 옥상에서의 아슬아슬한 와이어 액션을 촬영 중인 이동욱과 이주승(주홍주 역) 등의 모습은 시청자들을 사로잡는 남다른 고퀄리티의 이유를 여실히 드러내고 있는 터.

 

무엇보다 김용수 감독의 진두지휘 아래 환상의 팀워크를 발휘하고 있는 모든 배우, 스태프들의 의기투합은 명장면의 향연으로 이어지고 있어 남은 스토리를 통해 그려질 이들의 호흡에 더욱 많은 기대가 실리고 있다.

 

드라마 ‘아이언맨’의 한 관계자는 “날씨가 추워지고 있지만 모두가 지친 기색 없이 행복하게 촬영을 이어가고 있다”며 “최고의 장면들을 탄생시키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는 만큼 시청자들에게도 보다 진정성 있게 다가가는 드라마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방송에서는 자신과의 교제를 철회했던 세동(신세경 분)의 마음을 돌리기 위해 인형 탈을 쓰고 이벤트를 벌이는 홍빈(이동욱 분)의 모습이 그려져 안방극장의 미소를 한껏 자아냈다.

 

어벤져스급 팀워크를 통해 탄탄해진 연출과 연기로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는 수목드라마 ‘아이언맨’은 매주 수·목 밤 10시에 KBS 2TV를 통해 방송된다.

 

/ Photo & Media provided by KBS, 아이에이치큐, 가지컨텐츠 Press Release

/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 The News Article was written by receiving a Press Releas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