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News/TV

'하이드 지킬, 나' 현빈-한지민 3차 티저, 사랑에 빠지는 1분

by Rescue911K 2015. 1. 12.



‘하이드 지킬, 나’ 3차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잠들어 있던 연애세포를 깨우는 2015년 최고의 판타지 로맨스 SBS 드라마 스페셜 '하이드 지킬, 나'(극본 김지운, 연출 조영광, 제작 에이치이앤엠, KPJ)의 1분 티저 영상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3차 티저 영상은 그동안 선보인 1, 2차 티저 영상과는 다르게 특별히 1분으로 제작돼 더욱 눈길을 모으고 있다. 짧은 티저 영상에는 미처 다 담기지 못했던 현빈, 한지민의 매력과 두 사람이 그려낼 이야기의 윤곽이 드러나며 큰 관심을 얻고 있는 것.

 

특히, 이번 1분 영상에는 극중 차가운 까칠남 구서진과 달콤한 순정남 로빈 두 남자로 분한 현빈의 상반된 캐릭터와 그런 두 남자 사이에서 혼란스러워 하는 한지민의 모습이 잘 담겨있다.

 

현빈은 분명 같은 얼굴이지만 눈빛도 느낌도 완벽히 다른 각각 캐릭터를 완벽히 표현해내 감탄을 자아낸다. 명령은 기본, 막말은 옵션으로 장착한 남자답게 “나가”, “이런 미친”, “빌어먹겠군”을 내뱉지만 거부할 수 없는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구서진과 눈빛에서부터 달달한 꿀이 떨어지며 다정다감한 말투와 보조개 띤 미소가 돋보이는 로빈. 현빈의 끝을 알 수 없는 매력에 여심이 들썩이고 있다.

 

한지민은 아버지가 물려준 서커스단을 지키기 위해 극중 구서진과 대립하는 장하나의 캐릭터를 생생히 그려내 이목을 집중 시킨다. 서진에게 당차게 맞서면서도 서럽게 눈물을 쏟아내는 하나의 모습이 보는 이들의 마음을 애잔하게 물들이고 있는 것. 짧은 티저 영상 속에서도 몰입도를 높이는 한지민의 풍부한 감성 연기와 이를 더욱 빛나게 하는 그녀의 미모에 찬사가 이어지고 있다.

 

특히, 티저를 감상한 누리꾼들은 벌써부터 치명적인 매력을 가진 두 남자의 매력에 푹 빠져 누구를 응원 해야 할지 고민의 목소리를 높이며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으로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다.

 

'하이드 지킬, 나'의 세 번째 티저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둘이 너무 잘 어울려 역대급 케미다”, “미치게 설렌다”, “한지민 인형같다”, “어머 이건 봐야해~ 진짜 비주얼 끝판왕들!!”, “구상무, 로빈 둘다 포기 못함 너무 멋지다”, “둘의 케미는 진짜 미친듯”, “현빈, 한지만, 로빈! 환상의 라인업이네요”, “작정하고 설레라고 만든 조합같다” 등 열렬한 반응을 나타내고 있다.

 

한편, '하이드 지킬, 나'는 세상에서 제일 나쁜 남자 지킬과 세상에 둘도 없는 착한 남자 하이드, 한 남자의 전혀 다른 두 인격과 사랑에 빠진 한 여자의 달콤발랄한 삼각로맨스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로 1월 21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


/ Photo & Media provided by SBS Press Release

/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 The News Article was written by receiving a Press Releas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