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News/TV

'킬미, 힐미' 황정음, 지성의 비밀 주치의 될까?

by Rescue911K 2015. 1. 13.



황정음이 이번 주에는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로코 연기와 두근거림으로 안방극장을 찾을 계획이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황정음이 이번 주 <킬미, 힐미>(연출 김진만, 김대진/ 극본 진수완) 방송에서 갖은 수난과 역경을 헤쳐나가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과 함께, 지성과의 설렘을 함께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지난 8일(목) 방송된 <킬미, 힐미> 2회 말미에서는 폭주족에게 납치된 리진의 모습이 전파를 타 긴장감을 더한 가운데, 이번 주에는 이러한 위기를 모면하고 도현과 특별한 인연을 이어갈 리진의 활약에 기대가 집중되고 있다.

 

관계자는 이어 “지난 주 몸을 사리지 않는 리얼한 코믹 연기로 시청자들의 열혈한 호응을 얻어낸 데 이어, 이번 주에는 정신건강의학과의 엘리트 레지던트로서의 면모까지 뽐낼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저번 주에도 리진이 활약이 대단했는데 이번 주도 너무 기대되네요!”, “엘리트 오리진, 빨리 보고 싶어요!”, “황정음, 계속 업그레이드 되는 것 같네요. 빨리 수요일이 왔으면 좋겠어요!”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황정음이 출연 중인 MBC <킬미, 힐미>는 7개의 인격을 가진 재벌 3세와 그의 비밀주치의의 달콤살벌한 러브스토리를 그린 드라마로 매주 수, 목 밤 9시 55분에 방송된다.


/ Photo & Media provided by MBC Press Release

/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 The News Article was written by receiving a Press Releas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