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News/TV

배우 이윤지 MBC ‘더 킹’ 캐스팅

by Rescue911K 2012. 1. 21.


배우 이윤지가 오는 3월 방송예정인 MBC 드라마 ‘더 킹’에 캐스팅, 안방극장에 컴백한다.
 
이윤지는 대한민국 공주 ‘이재신’ 역을 맡아 무한 긍정의 매력을 선보인다. ‘이재신’은 조금 까칠하지만 왕족이라는 신분에 개의치 않고 가끔 홍대 클럽에 나가 노래하는 자유로운 영혼이다.
 
훗날 왕이 되는 작은 오빠 ‘재하(이승기 분)’의 약혼식 참석차 귀국한 ‘재신(이윤지 분)’은 갑작스럽게 비극적인 사건에 휘말리지만 특유의 낙천성과 씩씩함으로 시련을 이겨내는 캐릭터로 왕실 근위중대장 ‘은시경’과 티격태격하며 사랑을 키워나간다.
 
출연을 확정 짓자마자 이윤지는 현재 10회까지 나온 대본을 완독하고 캐릭터 분석에 여념이 없다. 드라마 ‘궁(2006)’에서 한차례 공주 역할을 소화한 바 있지만 이번에는 전혀 다른 성격의 공주를 보여 주고 싶다는 소감을 밝혔다. 이제규 감독과 홍진아, 홍자람 작가가 이윤지를 두고 “매우 만족스러운 캐스팅”라 언급하며 이윤지의 합류를 매우 기뻐하고 있다.
 
한편, 드라마 ‘더 킹’은 '베토벤 바이러스'의 명품 제작진 이재규 감독과 홍진아, 홍자람 작가의 재회로 기획단계부터 숱한 화제를 모았다. 이윤지 외에 하지원, 이승기 등 최고의 스타가 출연하며 올 3월 방영 예정이다.

/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