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News/TV

배우 김연주 sbs 배우팝스타 ‘제 노래 어때요?’

by Rescue911K 2012. 1. 25.


배우 김연주가 sbs설날특집 배우팝스타 배우특집에 출연했다.

지난 24일 방송된 sbs설날특집 배우팝스타 쇼프로그램에 출연한 김연주는 미스코리아 이후 첫 데뷔작인 2005년 드라마 ‘슬픈연가’에 같이 출연했던 배우 김희선이 불러 화제가 되었던 ‘LOVE’라는 곡을 불렀다.

이날 김연주는 노래와 너무나도 잘 어울리는 러블리한 드레스를 입고 나와 10팀의 배우들중 단연 최고의 비주얼로 손꼽혔다. 지난 연말시상식에서도 보였던 러블리한 모습에 이어 이제 러블리의 대세는 김연주로 보여진다. 

노래를 마친 김연주의 심사평에서도 노래보다는 보여지는 모습에 가산점이 더해져, 요즘 대세 아이유는 ‘너무 예벼요’, 김현철은 ‘미스코리아때 보다 지금이 더 떨리나요?’라는 질문에 김연주는 ‘지금이 더 떨려요’라고 답했고, 김조한은 ‘더 열심히 하면 잘 할거예요’라고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고, 알렉스는 ‘꽃 퍼모먼스에서 중간에 장사를 일찍 접으셨어요.’라며 위트있는 심사평을 해 주었다.
 
2주전 녹화를 마친 김연주는 “노래를 부르는 순서가 다가 올수록 떨림과 초조함도 더해 갔어요. 지난 한달여 동안 노래 삼매경에 빠져 열심히 노래연습을 했었는데 실력발휘를 다 하지 못한거 같아 아쉬움도 많이 남지만 너무나도 즐거운 시간이 였고, 이제 음치 연예인이라는 오명을 벗어났을까요?(웃음) 설레는 마음으로 시작한 무대였는데 이제는 한결 후련하고, 이번 무대를 계기로 틈틈이 노래연습은 계속하고 싶구요, 앞으로 더욱 더 열심히 노력하는 모습보여드리겠습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