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News/TV

닥치고 꽃미남밴드, 꽃간지 성준의 폭풍 가창력으로 여심 녹였다!

by Rescue911K 2012. 2. 8.


<닥치고 꽃미남밴드> ‘안구정화’의 새로운 리더로 급 부상한 성준이 폭풍 가창력을 드러내며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지난 7일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닥치고 꽃미남밴드>(연출 이권/극본 서윤희/제작 오보이프로젝트)에서는 성준(권지혁 역)이 아르바이트로 가이드 녹음을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 장면에서 성준은 ‘안구정화’의 강렬한 사운드의 곡 ‘무단횡단’가는 달리 한층 차분하고 감미로운 음색으로 여성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동시에 만족시켜 新개념 ‘꽃간지’로 등극했다.

성준은 자신이 가이드로 녹음한 곡이 ‘스트로베리 필즈’의 정의철(유승훈 역)의 곡이라는 것을 새까맣게 모르고 있어 다음 전개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이 끊임없이 쏟아지고 있다고. 성준이 녹음한 곡은 정의철을 통해 조보아(임수아 역)에게 전달돼, 조보아가 성준의 목소리를 알아챌지 시청자의 이목이 모아지고 있는 상황. 특히 이 곡이 세 사람의 삼각관계에 흥미진지한 전개요소로 사용될 것을 예고해 다음 회에 대한 네티즌들의 기대감이 한 껏 고조시키고 있다.

성준이 녹음실에서 보여진 장면은 30초 정도의 짧은 장면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시선을 압도하며 성준에 대한 관심은 물론 곡에 대한 반응도 굉장하다고. 방송 직 후 성준의 숨길 수 없는 아우라에 대한 네티즌들의 호평과 함께 곡에 대한 문의들이 제작사를 통해 끊임없이 쏟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성준은 녹음실에서 이루어진 촬영에 초반 쑥쓰러운 모습을 드러냈지만, 촬영에 들어가자 바로 부끄러워하던 모습을 바로 떨치고 자연스럽게 녹음하는 장면을 연기해 스텝들을 놀라게 했다는 제작진의 후문이다.

한편 <닥치고 꽃미남밴드>에서 폭풍 가창력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성준은 곧 <닥치고 꽃미남밴드>OST를 통해 다시한번 네티즌들의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