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News/TV

<닥치고 꽃미남밴드> 성준, 옥탑방 세레나데로 여심쟁취!

by Rescue911K 2012. 2. 22.

<닥치고 꽃미남밴드> 성준이 달콤한 목소리로 옥탑방 세레나데를 선보여 여자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지난 20일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닥치고 꽃미남밴드>(연출 이권/극본 서윤희/제작 오보이프로젝트)에서 성준(권지혁 역)은 자신의 목소리가 담긴 mp3를 잃어버려 속상해하는 조보아(임수아 역)를 위해 직접 세레나데를 불러주는 로맨틱한 모습으로 방송을 지켜보는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성준은 조보아를 위해 전화기에 자신의 목소리를 담아 노래를 한다는 사실에 머쓱해 하며 연주를 시작했지만, 연주 시작과 동시에 달달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감미로운 노래를 선물해 조보아를 감동시켰다. 이로써 서로에 대한 마음이 한층 더 가까워질지 네티즌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 상황.  

성준의 옥탑방 세레나데는 여성 시청자라면 누구나 꿈꾸는 세레나데 장면으로, 방송을 지켜본 시청자들은 물론 촬영 당시 현장에 있던 여자스텝들까지 모두 두근거리는 마음을 감출 수 없었다는 제작진의 귀띔이다. 특히 이장면은 성준이 조보아를 향한 진실된 마음이 묻어나 그 감동을 더하고 있다고.

방송을 접한 네티즌들은 “정말 심장이 튀어나오는 줄 알았다”, “간지혁에게 이런 로맨스까지”, “내가 저 옥탑방에서 살고싶다”, “닥본사 할 수밖에 없다 정말”이라는 끊임없는 호평을 보이고 있다. 

한편, 연일 화제를 몰고 있는 tvN 월화드라마 <닥치고 꽃미남밴드>는 매주 월, 화요일 밤 11시 시청자를 찾아간다.

/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