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News/TV

공효진 ‘겨털녀’에서 ‘공블리’로 돌아오다!

by Rescue911K 2012. 3. 20.

5일만에 100만 관객 돌파하며 국내 로맨틱 코미디 사상 최단 기록을 수립한 영화 <러브픽션>에서  ‘겨털녀’ 신드롬을 일으킨 공효진이 그녀만의 전매특허인 ‘공블리’로 돌아온 <나일론> 패션 화보를 공개했다.

매 작품마다 개성 있는 캐릭터와 완벽 싱크로율의 매력적인 연기를 선보인 공효진은 드라마 ‘파스타’, ‘최고의사랑’에 이어 영화 <러브픽션>까지 세 작품 연속 흥행에 성공하며 국보급 ‘로코 퀸’의 면모를 과시했다.

패션 화보를 통해 ‘공블리’의 매력을 유감없이 발휘한 공효진은 촬영 내내 꽃을 입에 물고 장난을 치거나, 뿔테 안경을 쓰고 한 없이 귀여운 표정을 짓기도 하고, 찢어진 스타킹을 신고 요염한 포즈를 취하는 등 재미있고 사랑스러운 포즈로 화보의 컨셉을 완벽하게 소화해 내 모든 스태프들의 탄성을 자아냈다.

포토그래퍼 목나정은 “이번 촬영을 통해 공효진 특유의 자연스럽고 재기 발랄한 모습을 담으려고 노력했다.”고 전했으며 이번 <나일론> 패션화보에서는 평소 패셔너블하고 트렌디한 그녀 특유의 백 스타일링법을 엿볼 수 있으며 질스튜어트 액세서리의 2012 s/s신제품 또한 만나볼 수 있다.

/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