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News/TV

MBN <수상한 가족>, 김성수-한고은-임호출연작! 오늘 밤 첫 방송!

by Rescue911K 2012. 5. 9.

 

 

오늘 밤 첫 방송 되는 MBN 수목드라마 <수상한 가족>(경수현 극본, 이재갑 연출)이 심상치 않은 가족들의 이야기를 통해 웃음과 감동을 예고 하고 있다.
 
MBN 새 수목드라마 <수상한 가족>은 출생의 비밀로 얽힌 가족들의 이야기를 아름답게 재해석 해 방영 전부터 뜨거운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김성수(천이백 역), 한고은(천지인 역), 변우민(천원만 역), 박상면(천억만 역) 등 최강의 배우들이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눈길을 끈다.
 
또한, 드라마 <수상한 가족>은 금지된 사랑과 이복 로맨스의 재발견을 아슬아슬하게 그려나가는 동시에 각 인물들의 통쾌한 역전 스토리를 통해 인연과 우연으로 이어진 형제들의 특별한 관계 설정이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코드의 가족 드라마의 탄생을 예고 하고 있다.
 
특히, 김성수와 한고은의 몸을 사리지 않는 연기와  변우민, 박상면, 임호, 김빈우 등이 그려내는 개성 만점의 캐릭터가 포진되어 드라마의 재미를 배가 시킬 예정.
 
드라마 제작을 맡은 크리에이티브 다다는 “진부한 듯 보이는 색다른 설정을 통해 새로운 가족 드라마를 만들어갈 <수상한 가족>은 배우들의 열연과 유쾌한 스토리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매회가 기대되는 드라마를 선사할 것이다. 많은 기대와 사랑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산후조리원과 산부인과를 배경으로 아버지의 아낌없는 사랑과 가족의 소중함을 일깨워 줄 수목드라마 <수상한 가족>은 오늘 저녁 8시45분 MBN을 통해 첫 방송될 예정이다.

 

/ MediaPaper@ymail.com  mediapaper@ymail.com  Sejin Oh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