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News/Music

카라 구하라 DSP소속사, 일본 ‘카네노이엑스’ 보도 관련 공식입장 표명.

by Rescue911K 2012. 5. 14.

 

DSP소속사는 일본 '카메노이엑스'잡지의 관련되 보도에 대해, 소속 여성 그룹인 '카라'가 DSP와 정상 적인 계약관계에 있으며 기사에 언급된 구하라의 계약 종료는 사실 무근임을 공식적으로 밝혔다.

 

‘카네노이엑스’는 일본의 유명 어덜트 성인잡지로, 일본 내에서도 아이돌, 방송인, 한류스타 등 유명인사를 상대로 악의적으로 편집된 선정적 사진과 내용을 보도하는 매체로 알려져 있어, DSP소속사는 해당 연예인과 관련 된 보도내용의 수위를 확인한 단계로, DSP 일본 지사와 음반유통사인 일본 유니버셜 뮤직과 함께 해당잡지의 법적 대응을 저울질 하고 있는것으로 알려졌다.

 

다만, 카라의 일본 음반 유통사인 유니버셜 뮤직과의 계약이 2010년 8월에 체결되었고, 돌아오는 2012년 8월이 계약 만료로 알려졌다. 현재 DSP미디어와 일본 유통사인 유니버셜 뮤직은 재계약 건에 대하여 긍정적으로 협의 중인 상태이며 전속 계약에 있어서는 현재 카라의 모든 멤버가 DSP미디어와 2년에서 2년이상 계약 기간이 남아있는 상태로 확인 되었다.

 

/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