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News/TV

MBC 주말드라마 [무신] 정보석, 강화 천도 강행! 全 출연진 총출동!

by Rescue911K 2012. 5. 18.

 

명품 사극 [무신](연출:김진민,김흥동/극본:이환경)의 지난 방송에서 최우(정보석)는 강화 천도 강행을 예고했다.

 

대규모 고려인들의 피난길이 예상되는 가운데 제 2차 여몽 전쟁의 서막을 알리며 극의 긴장감을 배가시키고 있다. 지난 방송에서 최우는 김준(김주혁)의 비책에 따라 속전속결로 강화 천도를 선포하며 몽고와의 새로운 전쟁을 결심한다.

 

이에 풍전등화와 같은 고려의 앞날에 어떤 변화가 생길 것인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번 주 [무신] 27회 방송에서 최우는 대소 신료들의 반대를 무릅쓰고 강화 천도를 강행한다.

 

최우의 의지에 의하여 전격적으로 이루어진 강화 천도는 30만 고려인의 대규모 행렬을 담아내며, 위태로운 고려의 앞날을 예고한다.  충남 태안에서 촬영 된 강화 천도 장면은 [무신]의 全 출연진들이 총출동했다.

 

촬영을 위해 [무신]의 全 출연진을 비롯해 500여 명의 엑스트라가 동원, 피와 눈물로 얼룩진 피난길을 연출 한 것. 고종 19년, 장마철임에도 불구하고 속전속결로 강행된 강화 천도의 역사적 모습을 그대로 재현하기 위해 제작진과 배우들은 고생을 마다하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3대의 살수차를 동원한 이 장면에서 수 많은 배우들은 쏟아지는 비를 맞으며 갯벌을 건너는 장면을 찍었다.

 

갯벌에 빠지기를 수십 번, 힘든 촬영 속에서 열연을 펼쳤던 배우들의 노고는 드라마에 그대로 담겨 시청자들에게 비장함을 전할 것이다. 속전속결로 강화 천도를 강행한 최우와 강화로 직공 하려는 살리타이(이동신)의 모습을 통해 제 2차 여몽 전쟁의 서막을 예고하는 웰메이드 사극 [무신]은 매주 토요일, 일요일 밤 8시 40분 MBC를 통해 방송된다.

 

/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 The News Article was written by receiving a Press Releas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