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News/Music

이정, 5 o'clock과 함께 "홍보대사 활동 고민중?"

by Rescue911K 2012. 5. 23.

 

이정과 실력파 남성 듀오 티지어스(한관희·박상준)가 결성한 남성 3인조 그룹 '<5 o'clock>' (파이브 어클락)이 저소득층 아동지원 네트워크 "드림투게더"의 홍보대사로 위촉 되었다.  
 
이정은 22일 트위터에 "저소득층 아동지원 프로젝트!! "드림투게더"우리 파이브어클락이 홍보대사가 되었답니다~~어떻게 하면 더 많은 분들과 함께 할수있을까요?? 고민되네 요고요고..--;;흐흐...shall we?^^ "라며 글을 남겼다.
 
5 o'clock (파이브 어클락)은 17일 경기도 양평 '새싹꿈터'에서 진행된 '드림투게더 홍보대사 위촉식'에 참석해 위촉패를 받았다.
 
드림투게더는 전국 지역아동센터(소외계층/저소득층)아동들을 위한 기업들의 사회공헌 활동을 실행하고 있는 네트워크로 경기도 양평의 폐교 1곳을 선정 비전센터로 리모델링해 소외계층아동들의 꿈을 찾기 위한 프로그램, 저명인사들의 특강, 자연, 문화, 테마체험등의 체험학습 진행하는 아동들의 체험 캠프 공간이다.
 
이정은 "저소득층 아이들이 꿈을 펼칠 수 있는 공간이 생겨서 좋다."라며 "아이들이 밝고 건강하게 자라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홍보대사로서 책임감도 표했다.
 
네티즌들은 "역시, 멋진 남자 이정!", "같이 참여하고 싶어요.", "좋은일 앞장서서 하는 파이브 어클락 노래도 기대돼요.", "이름만 홍보대사가 아닌 실천을 하시네요.", "파이브 어클락 흥해라" 등의 반응을 보였다.
 
또한, 이정은 실력파 남성 듀오 티지어스(한관희·박상준)와 남성 3인조 그룹 '<5 o'clock> (파이브 어클락)'을 결성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두달전부터 본격적으로 활동 할 곡작업을 시작했으며 '5 o'clock(파이브 어클락)'이 직접 작사 작곡 편곡한 두곡의 노래를 담을 예정이다. 뮤지션 이정은 "현재 6월 말에 발표할 예정인 앨범 녹음이 거의 막바지 작업을 하고 있다"면서 "이정과 티지어스(한관희·박상준)가 아닌 '5 o'clock(파이브 어클락)'만의 새로운 음악을 접하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정은 MBC 뮤직 리얼리티 '그 여자 작사, 그 남자 작곡'에서 2PM 준호와 배우 김소은이 직접 작곡, 작사한 노래 '사랑이 서럽다'를 불러 화제가 되기도 했다. 또, 2008년 6월 1집 음반을 발표하고 가요계에 데뷔한 티지어스는 멤버가 모두 싱어송라이터로 음악적 실력을 인정받고 있다.

보컬리스트로서 최고의 실력을 지닌 이정, 한관희,박상준의 '5 o'clock(파이브 어클락)' 첫 싱글 앨범은 오는 6월 말경 발표 될 예정이다.
 
 
/ 자료제공-이정 트위터, 사진제공 - Jbros Enter

/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 The News Article was written by receiving a Press Releas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