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News/TV

<빅> 공유-이민정, 발칙한 연애의 모든 것! 메인 포스터 전격 공개!

by Rescue911K 2012. 5. 28.

 

연일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는 KBS 2TV 월화 미니시리즈 ‘빅’이 단체 포스터 공개에 이어 메인 포스터를 전격 공개해 뜨거운 관심을 이어가고 있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로코의 대가 공유와 이민정이 연기하게 될 캐릭터들의 발칙한 매력을 고스란히 담고 있다. 두 배우의 색다른 연기 변신은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서 공유는 엄지 손가락으로 입술을 지켜 세운 채 장난끼 있는 까칠함을 뽐내고 있다. 달달한 미소로 여심을 흔들던 공유의 모습은 찾아볼 수 없다. 이민정은 공유의 까칠함과는 달리 위풍당당 표정이다. 공유와 이민정의 상반된 표정과 함께 ‘발칙하게 다가와 커져버린 사랑이야기’ 카피는, 발칙한 커플 공유-이민정의 로맨스가 어떻게 전개될지에 대한 호기심을 강하게 불러일으킨다.

 

‘빅’에서 공유는 30대 소아청소년과 의사 서윤재 바디에 18세 사춘기 소년 강경준(신원호)의 멘탈을 지닌 ‘서윤재’로 분할 예정. 1인 2역을 통해 코믹에서 진한 멜로까지 선보일 공유의 연기 변신은 기대감을 높인다. 이민정은 약혼자가 뒤바뀐 천하쑥맥 여선생 ‘길다란’ 역으로 팔색조 매력을 어필할 예정. 국민여신 포스를 과감히 던져버린 그녀의 파격 행보는 길다란 캐릭터에 완벽 변신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단숨에 사로잡을 것이다.

 

한편, 발칙+코믹+강도 높은 멜로, 세 가지의 맛을 느낄 수 있는 메인 포스터 공개는 ‘빅’을 통해 새로운 매력을 발산할 공유, 이민정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사춘기 영혼의 최강 스펙 약혼남과 천하쑥맥 여교사의 아찔 짜릿한 로맨스를 담은 국민 로코 ‘빅’은 6월 4일 월요일 밤 9시 55분, KBS 2TV를 통해 첫 방송된다.

 

/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 The News Article was written by receiving a Press Release.

 

댓글